"진실된 모습 보여주고 싶었어" 원어스 이도의 '여왕벌 게임' 소회 [일문일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누가 옳고 누가 그른 것은 없었다" 보이그룹 원어스의 멤버 이도가 치열한 생존 소감을 전했다.
이도는 지난 15일 종영한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여왕벌 게임'에서 13번 수컷으로 활약했다.
이도는 '여왕벌 게임'에서 탄탄한 피지컬과 지구력을 뽐내며 팀의 준우승이라는 값진 결과를 이끌었다.
이도는 16일 공개된 인터뷰를 통해 '여왕벌 게임'에 출연한 소감과 비하인드를 들려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박다운 인턴기자, 김현숙 기자) "누가 옳고 누가 그른 것은 없었다" 보이그룹 원어스의 멤버 이도가 치열한 생존 소감을 전했다.
이도는 지난 15일 종영한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여왕벌 게임'에서 13번 수컷으로 활약했다. '여왕벌 게임'은 여왕벌이 지배하는 세계 속 여성 리더 1인과 남성 팀원 3인이 팀을 이뤄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치열히 생존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도는 '여왕벌 게임'에서 탄탄한 피지컬과 지구력을 뽐내며 팀의 준우승이라는 값진 결과를 이끌었다. 이도는 또한 팀에 대한 의리를 중시하는 진중한 면모로 시청자들에게 울림을 줬다.
이도는 16일 공개된 인터뷰를 통해 '여왕벌 게임'에 출연한 소감과 비하인드를 들려줬다.
이하 이도 일문일답
'여왕벌 게임'에서 유일한 아이돌 출연자로 활약하며 '아이돌 대표 수컷' 수식어를 얻었다. 13번 수컷으로서 치열했던 생존이 끝났는데, 소감은?
그동안 겪어 보지 못한 다양한 것들을 접해볼 수 있었던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게임에 임하는 동안 체력적으로는 힘들었지만, 모든 도전이 처음 해보는 것들이라 즐겁게 임했습니다.
'여왕벌 게임' 출연을 결심한 특별한 이유가 있는지?
원어스의 멤버로서 조금이라도 원어스를 알리기 위해 주저 없이 출연을 결심했습니다.
'여왕벌 게임'에 출연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는지, 또 배운 것이 있다면?
팀 대항전을 진행하면서 출연자들 간의 감정이나 생각 차이를 겪은 순간들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각자의 환경과 경험에 따라 생각이 다를 뿐, 누가 옳고 누가 그른 것은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됐습니다.
근육질의 탄탄한 체격으로 화제를 모았는데 자신만의 몸 관리 루틴이나 비결이 있다면?
스케줄이 많더라도 꾸준히 틈을 내서 헬스장을 다니고 있습니다.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번갈아 가면서 하는 게 포인트입니다.
앞으로 이도로서 팬들에게 더 보여주고 싶은 모습이 있다면?
있는 그대로의 제 모습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무대 위든, 무대 아래든 항상 거짓 없는 '이도'로서 팬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사진=RBW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어리더 3대장' 김연정, 다른 데서 볼 수 없는 美친 비키니 볼륨감 - MHNsports / MHN스포츠
- "저 비행기 타면 죽어요"...아나운서 출신 김나정, 마약 투약 자수 후 경찰 고발 - MHNsports / MHN스포
- [단독] 동계스포츠 메달리스트, 여친과의 성관계 영상 공유 논란 '협회 조사 착수'…선수 측 "전
- 지드래곤, 남다른 공항패션 파워 '독보적인 지디스타일' - MHNsports / MHN스포츠
- 지창욱, 또 한 번의 변신 "상처투성이 브로커, 퇴폐미? 노린다고 나오는 건 아냐" (현장) - MHNsports
- '코앞으로 다가온 겨울'...고윤정, 힙한 무드의 크롭 패딩룩 - MHNsports / MHN스포츠
- 김태리 국극, 해외도 통했다...'정년이' 신기록 갱신 행보 - MHNsports / MHN스포츠
- 엔믹스, 나올 때마다 새로운 콘셉트... '오묘하고 신선한' N가지 매력 발산! - MHNsports / MHN스포츠
- '엄친아' 정해인-정소민, 달달 수치 한도 초과...다정한 투샷 공개 - MHNsports / MHN스포츠
- 신민아, '손해 보기 싫어서' 이후 달라졌다? "손해 같은 말 잘 안 썼는데..."[화보] - MHNsports / MHN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