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4] 넷마블, ‘몬길: 스타 다이브’ 인플루언서 ‘보스 토벌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지스타 2024' 넷마블관에서 '몬길: 스타 다이브'의 인플루언서 '보스 토벌전'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몬길: 스타 다이브'의 두번째 인플루언서 대전도 17일 오후 4시 20분부터 지스타 넷마블관 오픈형 무대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길: 스타 다이브’의 대표 캐릭터 ‘미나’의 대전 규칙 소개 영상으로 시작한 인플루언서 대전은 클템과 차보경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으며 인플루언서 김성회, 지존조세, 박민정, 고말숙이 참가했다. 이들은 쿠스토스, 두억시니, 한울 등 보스 토벌전을 통해 언리얼엔진5로 구현된 고퀄리티 그래픽과 시원시원한 전투 연출이 포함된 핵심 게임성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몬길: 스타 다이브’의 두번째 인플루언서 대전도 17일 오후 4시 20분부터 지스타 넷마블관 오픈형 무대에서 진행된다. 이외에도 오후 1시 20분부터 버추얼 아이돌 걸그룹 스텔라이브의 시연이 준비됐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 2024’에서 ‘몬길: 스타 다이브’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를 공개했으며 시연만 해도 최대 200만원 상당의 몬길 커스텀 PC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