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속마음 폭로 당했다 “안은진 진짜 괜찮은 여자” (전참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전현무가 덱스 속마음을 폭로했다.
이날 홍현희는 안은진에게 최근에 덱스와는 언제 연락 했냐며 기습 질문을 던졌다.
이에 안은진은 덱스의 본명인 진영이를 언급하며 "냉터뷰 때"라고 말을 더듬었다.
이를 듣고 있던 전현무는 "덱스가 개인적으로 한 얘기가 있다. '안은진 씨 진짜 괜찮은 여자'라더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전참시' 전현무가 덱스 속마음을 폭로했다.
11월 16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배우 안은진과 최다니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홍현희는 안은진에게 최근에 덱스와는 언제 연락 했냐며 기습 질문을 던졌다.
이에 안은진은 덱스의 본명인 진영이를 언급하며 “냉터뷰 때…”라고 말을 더듬었다.
“왜 당황하냐”는 말에 안은진은 “티가 났냐. 여기까지만 하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를 듣고 있던 전현무는 "덱스가 개인적으로 한 얘기가 있다. '안은진 씨 진짜 괜찮은 여자'라더라"고 전했다.
이에 안은진은 "거기서 또 마음을 내비쳤냐. 지겨워, 지겨워"라고 농담했다.
한편 안은진과 덱스는 최근 종영한 tvN '언니네 산지직송'에서 남다른 남매 케미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박수홍, 티셔츠 뒤집어 입고도 딸 리본은 챙기는 딸바보
- 양준혁, 연매출 30억 방어 양식장에 첫째 아이까지 ‘겹경사 근황’
- 72세 박영규, 4혼으로 얻은 18세 딸 최초공개 “가슴으로 낳은 딸” (살림남)
- “박지현, 초라한 노출 안했다”‥‘히든페이스’ 감독, 벌써 난리난 베드신에 답했다(종합)[EN:
- “언니 바지 입어요” 이효리, 속옷이야? 핫팬츠야? ♥이상순 놀라 쓰러질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