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LIKE THAT’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이비몬스터가 미니 1집 수록곡 'LIKE THAT'으로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또 하나의 기록을 추가했다.
1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LIKE THAT'은 전날 스포티파이에서 스트리밍 1억 회를 돌파했다.
베이비몬스터의 'LIKE THAT'은 미니멀한 편곡과 키치한 훅이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늘(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또 한 번 핸드마이크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쳐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몬스터가 미니 1집 수록곡 ‘LIKE THAT’으로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또 하나의 기록을 추가했다.
1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LIKE THAT’은 전날 스포티파이에서 스트리밍 1억 회를 돌파했다. 지난 4월 1일 발표 이후 약 7개월 만이자, ‘BATTER UP’ ‘SHEESH’에 이은 팀 통산 세 번째 기록이다.
베이비몬스터의 ‘LIKE THAT’은 미니멀한 편곡과 키치한 훅이 돋보이는 곡이다. 감각적인 사운드 위 멤버들의 유려한 보컬과 래핑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는 호평 속 각종 글로벌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었다.
특히 최근 정규 1집 [DRIP] 발매 이후 활발한 활동이 펼쳐지며 가파른 상승 그래프를 그렸다. 완성도 높은 음악 세계와 압도적 라이브 퍼포먼스로 국내외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것. 이에 힘입어 ‘LIKE THAT’뿐 아니라 앞서 발매됐던 곡들까지 가속이 붙고 있다.
팬층 또한 폭넓게 확대되고 있다. 실제 스포티파이 월별 리스너(최근 28일간 청취자 수)는 지난 1일 정규 1집 발매 이후 현재까지 약 171만 명 증가한 910만 명, 팔로워는 약 16만 명 증가한 289만 명을 기록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늘(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또 한 번 핸드마이크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쳐낸다. 이외에도 방송,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종횡무진하며 국내외 팬들과의 교감을 이어간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준수, 여성 BJ에 협박 당해...8억원 뜯겼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마약 투약 자수’한 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보냈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오징어 게임2’ 감독 “탑 캐스팅 논란 있을 줄 몰랐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병만 측 “전처 상습폭행? NO…30억 요구 중”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동훈 ″예대마진 차이 지속, 가계·기업에 부담…대출금리 낮춰야″
- 명태균 ″김 여사 설득해 윤한홍 인선 막아″
- [단독] 병원에서 프로포폴 투약한 의사와 여성 검거…주사기와 바늘 발견
- 탐지 장비 오류에 생리대까지 벗어 검사 '논란'
- 청문회장에 디올백이…박장범 ″'파우치'는 중립 용어″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