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신곡 ‘잉어왕’ MV 티저 공개...이야기꾼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이야기꾼으로 변신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안예은의 네 번째 EP '이야기 보따리'의 타이틀곡 '잉어왕'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안예은이 이야기꾼으로 변신해 타이틀곡 '잉어왕'을 포함해 총 6곡의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놓는다.
한편, 안예은의 새 EP '이야기 보따리'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이야기꾼으로 변신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안예은의 네 번째 EP ‘이야기 보따리’의 타이틀곡 ‘잉어왕’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은 장터에서 꼬마 허수아비들을 앞에 두고 이야기를 펼치는 안예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안예은은 궁궐에서 댄서들과 군무를 펼치는가 하면, 자기소개하듯 노래를 부르며 흥을 돋운다. 티저 말미에는 의문이 든 표정으로 카메라를 내려다보고 있는 안예은과 꼬마 허수아비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잉어왕’의 음원과 노랫말 일부도 공개됐다. “나의 정체가 무언지 물으신다면 / 난 맑은 연못에서 살던 잉어였다오” 등 독특한 노랫말이 흥을 돋우는 멜로디와 어우러져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잉어왕’은 일렉트로스윙 장르의 곡으로, 어디선가 홀연히 나타난 ‘이야기꾼’ 잉어의 스토리를 음악으로 담아냈다. 특히, 안예은의 실제 태몽인 잉어에 캐릭터성을 부여해 의미를 더한 가운데, 흥겨운 사운드와 어우러진 안예은의 독특한 창법이 강한 중독성을 선사한다.
‘이야기 보따리’는 안예은이 약 1년 9개월 만에 내놓는 새 앨범이다. 안예은이 이야기꾼으로 변신해 타이틀곡 ‘잉어왕’을 포함해 총 6곡의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놓는다. 안예은은 수록곡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뚜렷한 음악적 색채를 녹여냈다.
한편, 안예은의 새 EP ‘이야기 보따리’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준수, 여성 BJ에 협박 당해...8억원 뜯겼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마약 투약 자수’한 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보냈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오징어 게임2’ 감독 “탑 캐스팅 논란 있을 줄 몰랐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병만 측 “전처 상습폭행? NO…30억 요구 중”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동훈 ″예대마진 차이 지속, 가계·기업에 부담…대출금리 낮춰야″
- 명태균 ″김 여사 설득해 윤한홍 인선 막아″
- [단독] 병원에서 프로포폴 투약한 의사와 여성 검거…주사기와 바늘 발견
- 탐지 장비 오류에 생리대까지 벗어 검사 '논란'
- 청문회장에 디올백이…박장범 ″'파우치'는 중립 용어″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