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웰스, 구미시장학재단에 1억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반웰스(대표이사 송의현)가 경북 구미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1억 원의 장학기금을 쾌척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어반웰스 송의현 대표이사의 소중한 기탁에 감사드린다"라며, "기탁된 장학기금이 구미의 재도약과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인재 양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역 교육 역량 강화와 인재 중심의 장학제도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어반웰스(대표이사 송의현)가 경북 구미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1억 원의 장학기금을 쾌척했다.
어반웰스는 지난 15일 구미시청 시장 집무실에서 구미시장학재단(이사장 김장호)에 장학기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대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했다.
어반웰스는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본사를 둔 건물 개발 및 공급 전문 기업으로, 최근 구미푸르지오 엘리포레시티 1·2단지의 시행사로 구미 지역과 인연을 맺었다.
이번 장학기금 기탁으로 어반웰스는 구미시장학재단 명예의 전당 President’s Honor Club(1억 원 이상 기탁자)에 헌액될 예정이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어반웰스 송의현 대표이사의 소중한 기탁에 감사드린다”라며, “기탁된 장학기금이 구미의 재도약과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인재 양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역 교육 역량 강화와 인재 중심의 장학제도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여의뷰] 이재명, '11월 위기설' 현실화…'대권가도' 타격 불가피
- 트럼프 향해 "FXXX"…'백설공주' 주연배우, 논란 끝에 사과
- "천천히 늙자"…커져가는 '저속노화' 시장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