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Good bye 2024' 4000원 할인이벤트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연말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예산 소진시 까지 성주형 공공 배달앱 '먹깨비'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인당 3회까지 참여 가능 하며, 먹깨비 앱을 통해 1만원 이상 주문 결제 시 4000원 할인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경북 성주군(군수 이병환)은 연말을 맞아 오는 18일부터 예산 소진시 까지 성주형 공공 배달앱 '먹깨비'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인당 3회까지 참여 가능 하며, 먹깨비 앱을 통해 1만원 이상 주문 결제 시 4000원 할인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또 경북 이벤트로 진행중인 일요일 할인쿠폰이나 가맹점 자체 할인쿠폰과도 중복으로 사용가능 하며, 결제수단으로 지역사랑상품권이 연계됨에 따라 10% 선할인 된 성주사랑카드 이용까지 더해지면 혜택은 더욱 풍성해진다.
먹깨비는 소상공인의 배달앱 수수료 부담 완화를 위해 시행된 민관협력형 배달앱으로 중개수수료가 1.5%로 저렴하고 별도 가입비와 광고비가 없어 소상공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소상공인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가 상생할 수 있는 맞춤형 경제정책을 발굴,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여의뷰] 이재명, '11월 위기설' 현실화…'대권가도' 타격 불가피
- 트럼프 향해 "FXXX"…'백설공주' 주연배우, 논란 끝에 사과
- "천천히 늙자"…커져가는 '저속노화' 시장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