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14기 고객 패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증권은 '14기 고객 패널'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 패널은 키움증권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 금융소비자보호 등에 대한 고객 의견을 듣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모집됐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 패널 의견 덕분에 금융상품과 서비스는 물론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제도 개선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패널 의견을 적극 경청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움증권은 '14기 고객 패널'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 패널은 키움증권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 금융소비자보호 등에 대한 고객 의견을 듣기 위해 지난 2017년부터 모집됐다. 특히 올해부터는 더욱 자주 고객의 목소리를 듣고자 매년 2회 모집하던 고객 패널을 4회 모집해 확대 시행하고 있다.
14기 고객 패널은 키움증권 고객 중 특정 금융상품 ELS/ELB, 국내채권(장외채권·장외채권·단기사채), 해외채권 중 1개의 상품이라도 최근 1년 이내 거래가 있었던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달 15일부터 24일까지 모집 인원은 1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14기 고객 패널은 25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활동한다. 키움증권이 ELS/ELB, 국내채권, 해외채권에 대해 주제를 제시하고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상품별 주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고객 패널 이메일로 보낸다.
고객 패널로 선정되 의견을 제출한 고객에게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고, 이 가운데 우수 의견을 제시한 고객 패널은 심사를 통해 금융상품별 별도 시상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 패널 의견 덕분에 금융상품과 서비스는 물론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제도 개선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패널 의견을 적극 경청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류근일 기자 ryu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서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사법리스크 재점화
- 삼성전자, 10조원 어치 자사주 사들인다…“3개월 내 3조원 소각”
- [단독]야놀자,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매각…'선택과 집중' 전략
- [2024 광통신 부품 상용화 실증확산 성과] ETRI 컨소시엄, 5G·데이터센터 네트워크용 광통신 핵심부
- [2024 광통신 부품 상용화 실증확산 성과] KT 컨소시엄, 400G 초고속, 50km 장거리 전송 등 선도 기술
- [2024 광통신 부품 상용화 실증확산 성과] 과기정통부·NIA 'AI 트래픽 시대의 돌파구' 광통신 산업
- SK텔레콤, AI 스팸 탐지 기술로 'CES 2025' 최고 혁신상
- 새하얀 털들 속 슈렉… 나홀로 '초록색 강아지'인 이유는?
- “안방에 코알라가”…당황한 호주 부부의 사연 [숏폼]
- “'듄'인줄”… 캘리포니아 덮친 거대 모래폭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