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남극 떠난 백종원X수호X임수향X채종협, 극지 대원들에 '따뜻한 한 끼' 선물한다('남극의 셰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이 배우 임수향, 엑소 수호, 채종협과 함께 남극으로 떠났다.
대한민국을 요리 열풍으로 이끈 백종원이 주축이 되고, 배우 임수향, 채종협, 그리고 엑소 멤버 수호가 합류해 특별한 이야기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백종원과 임수향, 수호, 채종협은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으나, 남극이라는 극한 환경에 도전하는 긴장감도 엿보였다.
백종원과 출연진들은 남극 기지의 부식 창고에 보관된 한정된 재료로만 음식을 만들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백종원이 배우 임수향, 엑소 수호, 채종협과 함께 남극으로 떠났다.
LG유플러스 STUDIO X+U와 MBC가 공동 제작하는 새 프로그램 '남극의 셰프' 제작진은 16일 "출연진들이 오늘 남극으로 떠났다"고 전했다.
'남극의 셰프'는 혹독한 환경 속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남극 월동대원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을 요리 열풍으로 이끈 백종원이 주축이 되고, 배우 임수향, 채종협, 그리고 엑소 멤버 수호가 합류해 특별한 이야기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출연진들은 남극에 앞서 극지 안전훈련, 남극특별보호구역(ASPA) 교육, 육상 안전훈련 등 필수 과정을 거치며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백종원과 임수향, 수호, 채종협은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으나, 남극이라는 극한 환경에 도전하는 긴장감도 엿보였다.
백종원과 출연진들은 남극 기지의 부식 창고에 보관된 한정된 재료로만 음식을 만들어야 한다. 극한의 자연 속에서 이들이 월동대원들을 위해 어떤 특별한 요리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극의 셰프'는 내년 4월 공개될 예정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성당서 포착...♥비·두 딸과 함께 참석 "꿈꾸던 화목한 가정 …
- 박나래, 방송불가 술버릇 진짜였네..."만취해 상의탈의, 이시언이 발차기…
- [SC이슈] 김병만 변호사 "전처, 정글간 김병만 명의 사망보험 24개 …
- 故송재림, 알고보니 일본인 악질 사생팬에 괴롭힘 당했다…비보에 돌연 계정…
- 전현무 무슨 일? 급노화 비주얼 '충격'..'52세' 최현석이 어려보여
- [SC이슈] 아니 땐 굴뚝에 '디카프리오' 났다..'오징어 게임' 시즌3…
- 머라이어 캐리, 불륜의혹 터졌다…상대는 띠동갑 한국계 연하남[SC이슈]
- [SC리뷰] 김영옥, 위암 수술 후 섬망 증세…숨겨진 52억의 비밀은? …
- 김홍신, 사별 아내 향한 뒤늦은 사과 “12첩 밥상에 집착..정말 미안”…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