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범규 무슨 병 앓길래? “샤이니 키=인생 구세주, 조용히 도와줘” (놀토)[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가 키 미담을 공개했다.
11월 16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수빈, 범규가 출연했다.
이날 범규는 "키 선배님은 인생의 구세주"라면서 지난 '놀토' 출연 당시를 떠올렸다.
범규는 "제가 하는 말이 묻힐 수도 있었는데 옆에서 '됐어', '어떻다고?' 하면서 해줬다"며 키가 확성기 역할을 해줬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가 키 미담을 공개했다.
11월 16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수빈, 범규가 출연했다.
이날 범규는 “키 선배님은 인생의 구세주”라면서 지난 ‘놀토’ 출연 당시를 떠올렸다.
범규는 "제가 하는 말이 묻힐 수도 있었는데 옆에서 '됐어', '어떻다고?' 하면서 해줬다"며 키가 확성기 역할을 해줬다고 밝혔다.
이어 범규는 "긴장을 하면 꼭 화장실을 다녀와야 하는 병이 있다. 그때 제가 조용히 '화장실이 가고 싶다'라고 했는데 조용히 보내주셨다. 내 인생의 구세주였다"라고 덧붙였다.
"지금도 긴장해서 화장실을 가고 싶은데"라는 범규에게 키는 "이따가 쪽지 주면 티 안 나게 (보내줄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박지현, 초라한 노출 안했다”‥‘히든페이스’ 감독, 벌써 난리난 베드신에 답했다(종합)[EN:
- “언니 바지 입어요” 이효리, 속옷이야? 핫팬츠야? ♥이상순 놀라 쓰러질 패션
- 72세 박영규, 4혼으로 얻은 18세 딸 최초공개 “가슴으로 낳은 딸” (살림남)
- 노출·정사·불륜·배신 다 하는데 품위있는 ‘히든페이스’[영화보고서:리뷰]
- “성관계 안한지 몇년” 전현무 결혼하고 싶나, 숏폼 알고리즘에 들통(나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