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열애’ 김우석♥강나언, 한밤중 데이트…위기 극복했나 (0교시는 인싸타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를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배우 김우석과 강나언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
17일 시네마천국에서 방송될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극본 고이찬/ 연출 배하늘) 7, 8회에서는 김지은(강나언 분)이 강우빈(김우석 분)에게 역대급 제안을 건넨다.
그 가운데, 오늘(17일) 공개된 스틸에는 우빈과 지은, 이동민(최건 분)의 만남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0교시는 인싸타임' 5~8회는 오늘 17일(일) 채널 시네마천국에서 낮 12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시네마천국에서 방송될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극본 고이찬/ 연출 배하늘) 7, 8회에서는 김지은(강나언 분)이 강우빈(김우석 분)에게 역대급 제안을 건넨다.
앞서 ‘인싸타임’ 관리자가 된 지은은 아이돌 연습생 행세를 하고 다닌 우빈의 약점을 이용해 인싸가 되기로 결심했다. 친구들이 모두 보고 있는 가운데 지은은 우빈에게 고백받았지만, 예상과 달리 주목받지 못했다.
그 가운데, 오늘(17일) 공개된 스틸에는 우빈과 지은, 이동민(최건 분)의 만남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동민을 사이에 두고 걸어가는 우빈과 지은은 서로를 어색해한다. 두 사람의 묘한 기류가 이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하게 만드는가 하면 동민은 우빈을 경계하는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세 사람의 만남에 호기심이 높아진다.
뿐만 아니라 지은은 민설희(한채린 분)가 우빈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이에 설희를 위해 지은은 우빈에게 또 한 번 강력한 협박을 하게 된다. 이를 들은 우빈은 생각이 깊어지고, 지은은 이게 모두를 위한 길이라고 생각한다. 지은이 우빈에게 건넨 초강력 제안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치솟게 만든다.
해맑게 웃으며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우빈과 지은의 한밤중 데이트도 포착됐다. 눈맞춤으로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내는 우빈과 지은은 위기를 극복하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것일지 두 사람의 앞날에 귀추가 주목된다.
‘0교시는 인싸타임’ 5~8회는 오늘 17일(일) 채널 시네마천국에서 낮 12시 방송된다. 내일 18일(월)에는 IPTV와 OTT 플랫폼(TVING, Wavve, WATCHA)에서 5~8회가 공개돼 전편 모두 볼 수 있으며, 넷플릭스에서도 일괄 오픈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핫아이즈’ 김아영, 누드톤 원피스로 섹시美 추가 [DA★]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슈, 오만상 오열…거울 속 모습 만족했나봐 [DA★]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이경규, 피부 노화 심각한 상태 “저게 얼굴이냐” (경이로운 습관)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