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요리는 내 생명, 질 자신 無” 김대호 키와 한판 붙었다(대장이 반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장우, 김대호, 샤이니 키가 요리로 맞붙는다.
11월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대장이 반찬' 2회에서는 샤이니 키와 민호가 밥 친구로 함께하는 가운데 마켓 프린스 1대 이장우, 2대 김대호, 3대 키의 자존심이 걸린 감 디저트 대결이 펼쳐진다.
이장우, 김대호, 키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전통시장에서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며 3대 마켓 프린스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장우, 김대호, 샤이니 키가 요리로 맞붙는다.
11월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대장이 반찬’ 2회에서는 샤이니 키와 민호가 밥 친구로 함께하는 가운데 마켓 프린스 1대 이장우, 2대 김대호, 3대 키의 자존심이 걸린 감 디저트 대결이 펼쳐진다.
이장우, 김대호, 키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전통시장에서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며 3대 마켓 프린스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 특히 키가 마켓 프린스 타이틀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만큼 민호의 제안으로 흥미진진한 마켓 프린스 배 감 디저트 대격돌이 벌어진다.
“요리는 제 생명과도 같기 때문에 질 자신이 없다”는 이장우와 “민호를 위해서 이 한 몸, 40년 요리 인생 불사르겠다”는 김대호의 다부진 각오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키 역시 지지 않고 “내공이라는 건 굉장히 대단한 거지만 어린 감각이라는 건 돈 주고도 살 수 없는 영역”이라며 형들에게 뼈아픈 한 방을 날린다.
게다가 키는 손으로 직접 거품기를 저어 머랭을 만드는 열정을 보여준다. 쉼 없이 머랭을 치며 역대급 승부욕에 불타는 키의 활약에 심사위원을 맡은 절친 민호도 신기해한다고.
반면, 각종 소스를 넣는 이장우를 발견한 김대호는 “이장우 자꾸 소스 써요”라며 민호에게 상황을 고자질해 웃음을 안긴다. 그러나 이장우는 굴하지 않고 거침없이 핫소스까지 투하한다.
그런가 하면 이장우와 키의 말에 흔들리는 귀 얇은 김대호의 모습은 재미를 더한다. 김대호가 주변의 반응에 휩쓸려 계획을 수정하자 키는 “누가 라이벌 조언을 들어?”라며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박지현, 초라한 노출 안했다”‥‘히든페이스’ 감독, 벌써 난리난 베드신에 답했다(종합)[EN:
- “언니 바지 입어요” 이효리, 속옷이야? 핫팬츠야? ♥이상순 놀라 쓰러질 패션
- 72세 박영규, 4혼으로 얻은 18세 딸 최초공개 “가슴으로 낳은 딸” (살림남)
- 노출·정사·불륜·배신 다 하는데 품위있는 ‘히든페이스’[영화보고서:리뷰]
- “성관계 안한지 몇년” 전현무 결혼하고 싶나, 숏폼 알고리즘에 들통(나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