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엔분의일, EP 앨범 ‘블루 웨이브’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11. 17. 06: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주리본(WOOJU RIBBON)



밴드 엔분의일(1/N)이 6곡을 수록한 새 앨범 ‘BLUE WAVE’로 컴백한다.

엔분의일(신성규 소순우 최훈 김예현 김명수)은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BLUE WAVE’(블루 웨이브)를 발매, 리스너 곁을 찾는다.

새 앨범 ‘BLUE WAVE’에는 ‘고백’, ‘Eden’(이든), ‘Psycho’(사이코), ‘SAY IT!’(세이 잇!), ‘With You’(위드 유), ‘Blue Wave’(블루 웨이브) 총 6곡이 수록됐다. 엔분의일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이번 앨범은 순간의 반짝임을 노래하고 있어 의미를 더한다.

이번 앨범에는 엔분의일의 다양한 이야기가 담겼다. 깊이 있는 사랑을 노래하는 ‘Eden’(이든), 비겁한 이들에게 강력한 한 방을 날리는 ‘Psycho’(사이코), 파도처럼 매번 부서져도 변함없는 곳을 그린 ‘Blue Wave’(블루 웨이브) 등이 담겨 듣는 즐거움을 안긴다.

엔분의일은 SAY IT!’(세이 잇)과 ‘With You’(위드 유)를 발매하며 팬들을 가까이 만난 바 있다. 이번 컴백으로 엔분의일은 기존 발매된 두 곡을 포함해 여러 신곡이 담긴 새 앨범 ‘BLUE WAVE’를 준비, 자신들의 색깔을 확실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엔분의일은 2023년 MBC 강변가요제 뉴챌린지 대상을 차지한 5인조 밴드로, 새 앨범을 꾸준히 발매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