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여신’ 김미주, 데뷔 싱글 ‘천륜지정’ 발매···가슴 찢어지는 아픔 담았다

손봉석 기자 2024. 11. 17. 06: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가톤엔터테인먼트 제공



‘음색여신’,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 김미주의 신곡 ‘천륜지정(天倫之情)’이 공개됐다.

소속사 메가톤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음색여신 김미주가 데뷔 싱글 ‘천륜지정(天倫之情)’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옛말에 ‘부모는 자식을 기다려주지 않는다’라는 말이 있듯이 부모가 세상을 버렸을 때 그 황망함은 이루 말할 수 없을 것이다.

김미주는 신곡 ‘천륜지정(天倫之情)’에서 그 황망함과 가슴 찢어지는 아픔을 잔잔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그녀만의 목소리로 전달한다. 특히 자식은 아무런 준비도, 마지막 인사도 못하고 훌쩍 떠나버린 부모에게 “어쩜 그렇게 못됐어...”, “뭐가 그렇게 급했어...”라고 푸념하기도 하고, “가지 마라, 떠나지 마라”라고 애원하며 절규하는 대목은 이 곡의 백미다.

김미주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KBS ‘불후의 명곡’, JTBC ‘히든싱어’ 김완선 편 준우승에 이어 ‘히든싱어’ 왕중왕 편까지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다.

김미주의 애잔한 목소리로 전해지는 ‘천륜지정(天倫之情)’은 듣는 이로 하여금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노래가 될 것이다.

김미주의 데뷔 싱글 ‘천륜지정’은 온라인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