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보청기 착용 무슨 일? 스티커로 꾸민 MZ 스타일(전참시)[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은진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민 보청기 패션(?)을 보여줬다.
11월 16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22회에서는 7년 만에 연극에 도전한 배우 안은진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자차를 몰고 국립극단에 출근한 안은진은 7년 만에 연극 '사일런트 스카이'에 출연해 연습 중인 근황을 전했다.
안은진은 "이런 건 귀엽게 꾸며야 기분이 좋으니까"라며 보청기의 앞면, 옆면을 취향대로 꾸미더니 실제 이를 착용하고 연극 연습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안은진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민 보청기 패션(?)을 보여줬다.
11월 16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22회에서는 7년 만에 연극에 도전한 배우 안은진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자차를 몰고 국립극단에 출근한 안은진은 7년 만에 연극 '사일런트 스카이'에 출연해 연습 중인 근황을 전했다. 원캐스트로 발탁되어 일주일에 6회나 공연을 한다는 안은진은 "원래 더블, 트리플이면 쉬는 날이 있어 촬영과 병행하며 할 수 있는데 이 기간은 회사에 꼭 (스케줄을) 비워달라고 부탁드렸다"고 공연 열정을 드러냈다.
"한창 공연을 많이 보러 다닐 때 '언젠가 내가 저기 서겠어'라는 꿈이 있었다. '나라 배우다'라는 자부심을 갖고 하고 있다"는 것. 연습 스케줄은 매니저 없이 직접 자차로 이동하며 소화 중이기도 했다.
국립극단에 도착하자마자 안은진은 계획형답게 일단 스케줄부터 정리했다. 이어 파우치에서 보청기를 꺼내 "내 보청기"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연극 조연출은 "은진 배우가 맡고 있는 역할은 1990년대 초 여성 천문학자 헨리에타 레빗이다. 보청기를 많이 사용하고 있다. 공연 때 실제로 쓰이는 소품 아니고 연습실 가소품"이라고 설명했다.
안은진은 이날 보청기 소품을 스티커로 직접 꾸미는 모습을 보여줬다. 안은진은 "이런 건 귀엽게 꾸며야 기분이 좋으니까"라며 보청기의 앞면, 옆면을 취향대로 꾸미더니 실제 이를 착용하고 연극 연습을 진행했다. 패널들은 "요즘은 다들 진짜 막 꾸미더라. 가방이랑", "보청기 꾸미기 '보꾸'"라며 안은진의 MZ 면모를 귀여워하며 미소로 지켜봤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박지현, 초라한 노출 안했다”‥‘히든페이스’ 감독, 벌써 난리난 베드신에 답했다(종합)[EN:
- “언니 바지 입어요” 이효리, 속옷이야? 핫팬츠야? ♥이상순 놀라 쓰러질 패션
- 72세 박영규, 4혼으로 얻은 18세 딸 최초공개 “가슴으로 낳은 딸” (살림남)
- 노출·정사·불륜·배신 다 하는데 품위있는 ‘히든페이스’[영화보고서:리뷰]
- “성관계 안한지 몇년” 전현무 결혼하고 싶나, 숏폼 알고리즘에 들통(나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