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여동생, 보디프로필 촬영 후 요요 “현재 77㎏” (살림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서진 여동생 박효정이 보디프로필 촬영 후에 요요가 왔다.
11월 16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는 가수 박서진 여동생 박효정이 현재 체중이 77kg이라고 밝혔다.
박효정은 오빠 박서진과 보디프로필 촬영을 위해 다이어트를 해서 13kg 감량에 성공했지만 보디프로필 사진 촬영 후에 다시 살이 오른 모습을 보였다.
박서진이 살이 찐 것 같다고 말하자 박효정은 "팝콘 먹어서 방금 찐 거"라고 변명했고, 박서진은 여동생의 체중을 다시 점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서진 여동생 박효정이 보디프로필 촬영 후에 요요가 왔다.
11월 16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는 가수 박서진 여동생 박효정이 현재 체중이 77kg이라고 밝혔다.
박효정은 오빠 박서진과 보디프로필 촬영을 위해 다이어트를 해서 13kg 감량에 성공했지만 보디프로필 사진 촬영 후에 다시 살이 오른 모습을 보였다.
박서진이 살이 찐 것 같다고 말하자 박효정은 “팝콘 먹어서 방금 찐 거”라고 변명했고, 박서진은 여동생의 체중을 다시 점검했다. 체중계에 오른 박효정의 현재 몸무게는 77kg. 13kg 감량 후에 다시 5kg이 찌며 요요가 왔다.
박효정이 장염이 왔다고 말해 MC 은지원은 “장염인데 뭐가 들어가냐”며 놀랐고, 백지영은 “갑자기 뭐를 먹으면서 장염이 걸린 거”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박효정은 부모님과 함께 해외여행을 떠나기 위해 운동 겸 배달 아르바이트에 도전했지만 5시간 동안 겨우 2건을 배달하고 음료수를 사먹으며 돈을 벌지 못했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박지현, 초라한 노출 안했다”‥‘히든페이스’ 감독, 벌써 난리난 베드신에 답했다(종합)[EN:
- “언니 바지 입어요” 이효리, 속옷이야? 핫팬츠야? ♥이상순 놀라 쓰러질 패션
- 72세 박영규, 4혼으로 얻은 18세 딸 최초공개 “가슴으로 낳은 딸” (살림남)
- 노출·정사·불륜·배신 다 하는데 품위있는 ‘히든페이스’[영화보고서:리뷰]
- “성관계 안한지 몇년” 전현무 결혼하고 싶나, 숏폼 알고리즘에 들통(나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