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과실 비율 맞춰보세요" 삼성화재, 앱·웹에서 퀴즈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화재(000810)는 다음달 1일까지 교통 안전 문화 향상을 위해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도로 위의 포청천은 1990년대 인기를 끌었던 외국 드라마 '판관 포청천'에서 착안한 온라인 퀴즈 이벤트다.
공명정대한 판결을 내리는 포청천 캐릭터처럼 일상생활 속 흔히 발생하는 자동차 사고의 과실 비율을 맞추는 퀴즈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화재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400명에게 배달의민족·올리브영 상품권
삼성화재(000810)는 다음달 1일까지 교통 안전 문화 향상을 위해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도로 위의 포청천은 1990년대 인기를 끌었던 외국 드라마 '판관 포청천'에서 착안한 온라인 퀴즈 이벤트다. 공명정대한 판결을 내리는 포청천 캐릭터처럼 일상생활 속 흔히 발생하는 자동차 사고의 과실 비율을 맞추는 퀴즈다.
손해보험협회 과실 비율 정보 포털에서 제공하는 주요 사례 중 고객들이 일상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5가지 자동차 사고 유형을 주제로 선정했다. 특히 참여자가 각 퀴즈 문항의 정답을 확인한 후 자유롭게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댓글창을 제공함으로써 참여형 소통을 강화했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화재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퀴즈의 100점 만점자와 전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상품권(3만원), 올리브영 상품권(1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총 3400여명에게 제공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도로 위의 포청천' 이벤트는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자동차 사고 발생 상황에 대한 이해를 돕는 동시에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고자 기획했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앱과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결하기 위해 나와, 잘 말씀드리겠다'…쯔양, 구제역 재판서 직접 입 연다
- 김준수, 'BJ 협박'에 입 열었다 '5년간 괴롭힘…나 외에 6명 피해자 존재'
- '마사지 받는데 커튼 열어'…태국 마사지숍 생중계 막은 업주 폭행한 '어글리 코리안'
- 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게 구타당했다…차에 위치 추적기도 '충격'
- 100명 초대했는데 달랑 '5명' 참석…결혼식 올린 부부에게 무슨 일이
- 수억원짜리 '핑크 롤스로이스' 들이받은 화물차…'가장 아름다운 사고'라 칭송받는 사연
- “저 마약했어요”…아나운서 출신 김나정, 경찰 조사 결과 마약 양성
- '건강검진 때 이 검사는 굳이'…의사도 말리는 '돈 날리는' 항목 뭐길래?
- '야구공 하나가 61억원?'…오타니 50호 홈런공, 일본 아닌 '이곳'서 볼 수 있다
- “이영애와 김건희 여사 친하다” 보도한 유튜버…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