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최다니엘, ‘산만 대회’ 참가, “217명 중 35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다니엘이 자신에게 딱 맞는 대회를 찾았다.
11월 16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참견인으로 배우 안은진과 최다니엘이 등장했다.
최다니엘은 '산만 대회'에 참가하게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안은진&한아정 조연출과 최다니엘&김지훈 매니저 편이 펼쳐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다니엘이 자신에게 딱 맞는 대회를 찾았다.
11월 16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참견인으로 배우 안은진과 최다니엘이 등장했다.
최다니엘은 이전과 다름없는 생활 패턴으로 웃음을 만들었다. 두유를 꺼내먹다가 흘리자 물티슈를 옷안에 집어넣어 벅벅 닦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전현무는 “이상형이었댔는데 저런 모습 어떠냐”라고 안은진에게 질문했다. 안은진이 “음...”하는 사이 최다니엘은 이번엔 배를 까는 모습으로 경악하게 만들었다. 안은진은 “대답도 하기 전에 새로운 게 나오네요 선배님”이라며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최다니엘은 ‘산만 대회’에 참가하게 됐다. 김지훈 매니저는 “산만 대회 라는 걸 보고 이거다 싶었다”라며 최다니엘에 참가를 권했다고 밝혔다.
최다니엘은 주최측의 훼방에도 불구하고 미션에 집중했다. 덕분에 217명 중 35등이라는 비교적 상위권의 성적을 얻을 수 있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안은진&한아정 조연출과 최다니엘&김지훈 매니저 편이 펼쳐졌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시작된다.
iMBC연예 김민정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안은진 ‘근황’ 국립극장에서 연극, “나라 배우라는 자부심” ‘전참시’
- ‘전지적 참견 시점’ 안은진, “임영웅 덕분에 효녀 됐다”
- ‘전참시’ 최다니엘, 보기 드문 집중력 발휘…과연 ‘산만 대회’ 결과는?
- “김고은, 이유영?” 안은진이 밝힌 한예종 진짜 ‘인기짱’은 누구? (전참시)
- '러블리 안' 안은진, 오랜만에 '전참시' 찾는다…알찬 일상 大공개
- '전참시' 최강희, 프로 헌혈러 면모→최현우, 초대형 마술 공연 현장…최고 5.2%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