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짤] 전소연, 역대급 스타일링 예쁨 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소연이 귀여운 숏 펌 헤어로 역대급 미모를 갱신했다.
이날 전소연은 민니, 미연, 우기, 슈화 멤버들과 함께 매니시 올 화이트 착장으로 마치 '시계태엽 오렌지'의 한 장면 같은 스타일링을 뽐냈다.
전소연은 멤버들과 라인을 맞추기 위해 남다른 통 굽 슈즈를 탑승하기도.
특히 전소연은 블랙 숏 펌 헤어로 변신해 역대급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소연이 귀여운 숏 펌 헤어로 역대급 미모를 갱신했다.
(여자)아이들 (G)I-DLE 전소연이 16일 오후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제 1회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KGMA) 시상식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전소연은 민니, 미연, 우기, 슈화 멤버들과 함께 매니시 올 화이트 착장으로 마치 '시계태엽 오렌지'의 한 장면 같은 스타일링을 뽐냈다. 전소연은 멤버들과 라인을 맞추기 위해 남다른 통 굽 슈즈를 탑승하기도.
특히 전소연은 블랙 숏 펌 헤어로 변신해 역대급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뽐냈다. 소연의 귀여우면서 시크한 이미지와 찰떡인 헤어. 하트 모양이 되는 입술. 매력 넘치는 얼굴의 정점 및 연둣빛의 렌즈까지. 신비로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눈빛과 땃쥐의 반전 귀여움이 전소연을 완성했다.
멤버들과 패션쇼를 펼치기도 했다.
iMBC연예 고대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