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덱스, 안은진 진짜 괜찮은 여자라고 해"[전참시][별별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전현무가 덱스에게 들은 안은진의 인품을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배우 안은진의 일상이 공개됐다.
전화 상대는 다름 아닌 안은진과 함께 tvN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산지직송'에서 4남매 케미를 뽐냈던 둘째 언니, 배우 박준면이었다.
한편 전현무는 "덱스가 개인적으로 저한테 한 얘기가 있다. 안은진 씨가 진짜 괜찮은 여자라고"라며 덱스에게 직접 들은 안은진의 평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배우 안은진의 일상이 공개됐다.
운전 중 누군가에게 다정히 전화를 거는 안은진의 모습이 포착됐다. 전화 상대는 다름 아닌 안은진과 함께 tvN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산지직송'에서 4남매 케미를 뽐냈던 둘째 언니, 배우 박준면이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홍현희는 "아직도 연락을 자주하죠?"라고 질문했고, 안은진은 "너무 자주하고, 어제는 (염)정아 언니랑 통화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덱스 씨랑은 (마지막으로 연락을) 언제 했냐"라고 묻자 안은진은 "(김)진영이는 '냉터뷰'?"라며 다소 답을 더듬었다.
이를 놓치지 않고 전현무가 "왜 당황하시죠?"라고 몰아갔으나 안은진은 " 티가 났어요? 여기까지만 할게요"라며 능청스럽게 받아쳐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전현무는 "덱스가 개인적으로 저한테 한 얘기가 있다. 안은진 씨가 진짜 괜찮은 여자라고"라며 덱스에게 직접 들은 안은진의 평을 언급했다.
안은진은 이 역시도 "또 거기서 마음을 내비쳤네요. 지겨워 지겨워"라며 여유 있게 대응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최동석 성폭행 폭로전' 박지윤, 새벽 기습 고백 - 스타뉴스
-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 "잔인하게 때려..딸도 목격"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돌돌싱' 이지현, 두 아이와 국수집 개업 근황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양육비 미지급 의혹' 송종국, '캐나다 이민' 뜻 전격 고백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김다예♥' 박수홍, 생후 30일 딸 자랑..인형 비주얼 "아빠 닮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