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 1조설'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너무 비싸"(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베트남행 비행기 비즈니스석 티켓값을 듣고 깜짝 놀랐다.
영상에는 풍향고 촬영을 앞두고 유재석, 황정민, 지석진, 양세찬이 모여 대화를 나눴다.
이어 유재석은 여행사 담당자와 통화를 하고 하노이로 향하는 비행기를 예매하기 시작했다.
이코노미 가격은 43만원, 비즈니스석은 190만원이라는 얘기를 들은 유재석은 "값 차이가 많이 나는구나. 너무 비싸다"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유재석이 베트남행 비행기 비즈니스석 티켓값을 듣고 깜짝 놀랐다.
16일 유튜브 채널 '뜬뜬 '에는 '사전모임은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풍향고 촬영을 앞두고 유재석, 황정민, 지석진, 양세찬이 모여 대화를 나눴다.
회의 끝에 목적지는 베트남 사파로 정했고, 회비는 1인당 800달러로 책정했다.
이어 유재석은 "우리 비즈니스 타고 갈 거냐 이코노미 타고 갈 거냐"고 멤버들에게 물었다.
이에 황정민은 "난 상관없다"고 이야기했고, 지석진은 "나는 비즈니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양세찬은 "우리 셋은 이코노미 탈 테니까 형은 혼자 비즈니스 타시라"라고 말해 지석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때 황정민은 "마일리지로 업그레이드 받으면 되지 않냐"라고 했지만 문의 결과 마일리지로 업그레이드를 받으려면 97만원이라는 금액이 나왔다.
이어 유재석은 여행사 담당자와 통화를 하고 하노이로 향하는 비행기를 예매하기 시작했다. 이코노미 가격은 43만원, 비즈니스석은 190만원이라는 얘기를 들은 유재석은 "값 차이가 많이 나는구나. 너무 비싸다"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고심 끝에 멤버들은 43만원짜리 이코노미석을 예약하기로 결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정민은 "퍼스트 클래스 타보셨냐. 저는 한 번 타봤다"라고 자랑했고, 지석진 역시 "나도 한 번 타봤다"라고 자랑했다.
이에 황정민은 "실은 비즈니스를 탔는데 오버부킹되서 업그레이드 됐다"라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더했다.
이에 유재석은 "나도 그래서 한번 탔다"며 "돈내고 여기 퍼스트 탈 사람이 어딨냐"고 말했다.
이어 유재석은 "근데 거기 가보면 '저분은 돈 내고 타셨겠다' 하는 분들이 있다. 근데 그분도 나를 그렇게 보더라"라고 말했고, 지석진은 "유재석이 돈내고 탔겠구나?"라고 물었다.
이에 유재석은 "아니. '돈내고 탄건 아니구나' 하고"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유재석은 최근 예능에서 재산 1조설에 휩싸였고 해명한 바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성당서 포착...♥비·두 딸과 함께 참석 "꿈꾸던 화목한 가정 …
- 박나래, 방송불가 술버릇 진짜였네..."만취해 상의탈의, 이시언이 발차기…
- [SC이슈] 김병만 변호사 "전처, 정글간 김병만 명의 사망보험 24개 …
- 故송재림, 알고보니 일본인 악질 사생팬에 괴롭힘 당했다…비보에 돌연 계정…
- 전현무 무슨 일? 급노화 비주얼 '충격'..'52세' 최현석이 어려보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