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 ‘내돈내산’ 뷰티 꿀템 大 방출! ‘느낌아니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지민이 무결점 민낯을 공개했다.
김지민은 지난 1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느낌아니까' 5화에서 변함없는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이날 김지민은 구독자들이 궁금했던 본인의 일상 루틴부터 스킨케어 방법까지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구독자와 활발한 소통으로 사랑받고 있는 김지민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30분에 공개되는 '느낌아니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김지민이 무결점 민낯을 공개했다.
김지민은 지난 14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느낌아니까’ 5화에서 변함없는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이날 김지민은 구독자들이 궁금했던 본인의 일상 루틴부터 스킨케어 방법까지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세수 후 물기를 닦지 않는다고 밝힌 그는 수분이 마르기 직전에 스킨 케어를 하는 꿀팁을 소개했다. 메이크업을 시작하기에 앞서 피부 관리 기계를 꺼낸 김지민은 “PPL 절대 아니다”라고 덧붙여 피부 관리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김지민은 “40년 일평생 동안 얼마나 많은 제품을 써봤겠냐. 그 중 내돈내산하는 제품들로만 소개한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잠들기 전에도 선크림을 바르고 잔다는 그녀는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을 거듭 강조했다.
그런가 하면 그는 피부에 화장품을 바르고 난 뒤 쿠션으로 세게 때려야 얼굴 부기도 빠지고 커버도 잘 된다고 자신만의 부기 빼는 방법도 공개했다. 특히 김지민은 “뷰티 프로그램을 할 때 신경 쓰이는 부분이 손이다. 손 보여주는게 너무 창피하다”며 “사람은 완벽할 수 없다. 손만 못생겼다”며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이기도.
이 밖에도 김지민은 스웨터와 바지에 이어 가방까지 스타일링 하는 등 김지민 표 가을 데일리 룩으로 남다른 패션 센스도 과시했다.
한편, 구독자와 활발한 소통으로 사랑받고 있는 김지민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30분에 공개되는 ‘느낌아니까’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준수, 여성 BJ에 협박 당해...8억원 뜯겼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마약 투약 자수’한 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보냈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오징어 게임2’ 감독 “탑 캐스팅 논란 있을 줄 몰랐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병만 측 “전처 상습폭행? NO…30억 요구 중”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속보] 바이든, 시진핑에 ″北 추가파병 못하게 영향력 행사해야″
- [뉴스추적] 진짜 비상 걸린 민주 / 국면 전환 국힘
- ″등하교 때 차도로 다녀요″…인도 점령한 시장 적치물 어쩌나
- ″드론 등 현대전 능숙한 북한군, 1년 만에 10만 명 될 것″
- ″당, 혼란스럽지 않다″…재판은 '산 넘어 산' 비명계 꿈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