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브리, 흑백요리사 탈락에 “안성재 개나빠” 한국어 돌직구→백종원 짜릿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흑백요리사' 파브리가 안성재 셰프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15일 채널 '백종원'의 '백종원의 요리비책'에선 셰프 파브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백종원은 "하늘에 맹세코 파브리가 요리한 것을 몰랐다. 나는 파브리에게 표를 줬다. 안성재 셰프가 맛피아에 표를 줬다. 안성재가 나쁘다"라고 했다.
그러자 파브리는 백종원에게 배운 '개' 강조를 활용 "안성재 개 나빠"라고 해 백종원을 웃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흑백요리사’ 파브리가 안성재 셰프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15일 채널 ‘백종원’의 ‘백종원의 요리비책’에선 셰프 파브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파브리는 백종원과 오랜 인연을 자랑했다. 또 그는 ‘흑백요리사’에 출연해 탈락한 일화를 꺼내 눈길을 끌었다.
그는 홍어로 대결을 펼쳤던 파브리는 대진운이 안 좋았다는 말에 “근데 제가 우승자한테 졌다는 점은 다행이다”라고 털어놨다. 파브리는 “눈 가리고 삼합 개념 알아봤을 때 소름이 돋았다. 근데 결국 탈락했다”라고 덧붙였다.
또 파브리는 “후회하는 게 있다”며 “나는 삼합 위주로 요리했는데 나폴리맛피아는 홍어 위주로 요리해서 저는 탈락했다”라고 전했다.
백종원은 “하늘에 맹세코 파브리가 요리한 것을 몰랐다. 나는 파브리에게 표를 줬다. 안성재 셰프가 맛피아에 표를 줬다. 안성재가 나쁘다”라고 했다.
그러자 파브리는 백종원에게 배운 '개' 강조를 활용 "안성재 개 나빠"라고 해 백종원을 웃게 했다. 백종원은 “한사람 적을 더 만들어놨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박지현, 초라한 노출 안했다”‥‘히든페이스’ 감독, 벌써 난리난 베드신에 답했다(종합)[EN:
- 경맑음, 비키니 위 전신 망사 입고 ♥정성호와 키스‥5남매 낳은 금실
- 8억 뜯긴 김준수 “난 잘못 없어, 女 BJ가 네일아티스트라 속여” 팬들에 당당 해명[종합]
- 김병만 충격, 전처 가입 사망보험만 24개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 딸”
- 이주빈, 여배우가 이래도 돼? 안 씻어 새까만 발 ‘털털’(텐트밖은유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