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자매’ 지예은X주현영의 눈물?! “그 정도 아니잖아”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큰형님 지석진과 'MZ 자매' 지예은-주현영 간의 감정 다툼이 공개된다.
이번 녹화에서 진행되는 '신뢰할 결심' 레이스는 지석진이 화를 잘 다스리고 서로 간의 바닥난 신뢰를 회복하는 것이 목표였는데 이를 위해 지석진이 멤버들을 위한 점심 준비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녹화에서 진행되는 ‘신뢰할 결심’ 레이스는 지석진이 화를 잘 다스리고 서로 간의 바닥난 신뢰를 회복하는 것이 목표였는데 이를 위해 지석진이 멤버들을 위한 점심 준비에 나섰다. 그전에 지석진을 도울 보조 셰프 인원을 건 미션 도중, 김종국으로부터 뜻밖의 모멘트가 포착돼서 화제다.
해당 미션은 ‘숨차도 기억해 줘’로 멤버들은 제시된 문장을 외워 릴레이로 전달해야 했는데 긴 문장과 생소한 단어들로 인해 곳곳에서 오답 퍼레이드가 펼쳐진 가운데, 김종국이 멤버들의 인상 깊은 외모를 암기 꿀팁으로 전파했다고 해 과연 어떤 방식의 암기법인지 보는 이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지석진은 보조 셰프와 인내심 없는 멤버들로 인해 점심 준비 내내 뒷목을 잡았다. 자유시간을 가진 멤버들이 밥차를 기웃거리자, 말벌 아저씨처럼 뛰쳐나가 단속하는가 하면, 화를 낼 때마다 보조 셰프 인원이 줄어드는 통에 ‘독재 요리’를 선언한 나머지 주현영을 눈물짓게 했다고 알려져 대체 무슨 사연인지 관심이 모인다.
분노와 웃음이 넘실거리는 대혼란의 점심 요리 현장은 17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핫아이즈’ 김아영, 누드톤 원피스로 섹시美 추가 [DA★]
- 슈, 오만상 오열…거울 속 모습 만족했나봐 [DA★]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이경규, 피부 노화 심각한 상태 “저게 얼굴이냐” (경이로운 습관)
- 김준수, 女BJ 협박에 8억 갈취 피해 “한다면 하는 놈! 용기 냈다” [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