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에서 만나는 김경현의 시그니처, ‘락이 빛나는 밤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락이 빛나는 밤에'는 단 1명의 팬과 관객들을 위해서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로 시작된 공연으로 지난 2015년 4월 대전에서 시작됐다.
이후 서울, 대구, 부산, 전주 등 전국 투어로 진행했고, 이번 공연은 햇수로 10년째, 19번째 공연이 됐다.
김경현은 내년에 데뷔 20주년, '락이 빛나는 밤에' 1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을 준비중이다.
김경현은 앞으로도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는 '본인만의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그룹 더 크로스 출신 가수 김경현이 오는 30일부터 홍익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본인의 시그니처 공연인 ‘락이 빛나는 밤에’를 진행한다
‘락이 빛나는 밤에’는 단 1명의 팬과 관객들을 위해서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로 시작된 공연으로 지난 2015년 4월 대전에서 시작됐다.
이후 서울, 대구, 부산, 전주 등 전국 투어로 진행했고, 이번 공연은 햇수로 10년째, 19번째 공연이 됐다.
홍대 공연의 게스트로는 가수 황원주, 리스트&스트리머 이노아가 초청돼 한층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김경현은 내년에 데뷔 20주년, ‘락이 빛나는 밤에’ 1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을 준비중이다. 뜻깊은 의미가 있는 해여서 팬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김경현은 앞으로도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는 ‘본인만의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격 전라 노출’ 박지현 “몸 잘 만들어보려 노력…배우로서 엄청난 도전” [SS현장]
- [단독] ‘김미화 외도 주장’ 전남편, 항소심서도 명예훼손 유죄
- 곽튜브, 이나은 옹호 논란 후 심경 고백…“살 빠진 이유 다른 것 때문”(‘전현무계획2’)
- “가슴 만져봐도 돼요?” 구남친 충격 발언…옛 남친 부른 구여친도 어이 상실(‘구남친클럽’)
- 정준하, ‘횟집’ 수입 공개…2시간 만에 매출 100만원
- 박원숙, 아들 사망 후 애틋한 마음…“손녀에게 더 잘해주고파”(‘같이 삽시다’)
- “한국이 이길 수도 있었던 경기” 이바타 감독, 승리 후 ‘호평’…“운이 좋아 이겼다” [SS현
- 김준수, 8억 협박 피해에 2차 입장…“마약사건 관련無, 선제적 고소”[공식]
- 비상계단에 숨어서…더보이즈 선우, 사생에게 폭행 당했다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삭제 했으나 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