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아파트’ 英 싱글차트 3위… 4주 연속 톱5 진입
최온정 기자 2024. 11. 16. 10:07
그룹 블랙핑크 로제와 팝스타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 ‘아파트’(APT.)가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톱 100′에서 3위에 올랐다.
15일(현지시각) 공개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아파트’는 전주에 이어 3위를 기록했다. 1위는 그레이시 에이브럼스의 ‘댓츠 소 트루’(That’s So True), 2위는 지지 페레즈의 ‘세일러 송’(Sailor Song)이었다.
‘아파트’는 지난달 4위로 ‘톱 100′에 진입했다. 그다음 주에는 2위를 기록했으며, 이후 2주 연속 3위에 올랐다.
‘아파트’는 한국 술 게임인 ‘아파트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노래로, 다음 달 공개되는 로제의 첫 정규 솔로앨범 ‘로지’(rosie)의 선공개 곡이다. 경쾌한 밴드 사운드를 앞세워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솔로 2집 타이틀곡 ‘후’(Who)는 ‘톱 100′에서 75위를 기록하며 17주 연속 진입했다. 블랙핑크 제니의 ‘만트라’(Mantra)는 98위로 5주째 이름을 올렸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조선비즈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
- 李 ‘대권가도’ 최대 위기… 434억 반환시 黨도 존립 기로
- 정부효율부 구인 나선 머스크 “주 80시간 근무에 무보수, 초고지능이어야”
- TSMC, 美 공장 ‘미국인 차별’로 고소 당해… 가동 전부터 파열음
- [절세의神] 판례 바뀌어 ‘경정청구’했더니… 양도세 1.6억 돌려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