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다이어트 후 인형 같은 비주얼…"리즈 시절 그대로" [MD★스타]
이정민 기자 2024. 11. 16. 08:59
[마이데일리 = 이정민 기자] 그룹 2NE1의 멤버 박봄이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한층 더 돋보이는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했다.
지난 15일 가수 박봄은 자신의 SNS에 "Mabuhay Manila #2ne1 #2ne1bom #박봄 #bompark"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봄은 엘리베이터로 보이는 공간에서 예전 전성기를 떠올리게 하는 아름다운 각선미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과거 체중 증가로 건강 이상설에 휩싸였던 그는 이번 다이어트를 통해 전성기 시절의 몸매를 되찾아 많은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언니 너무 예뻐요, 사랑해요", "바비 인형 같아요", "예전 모습 생각나요, 정말 예쁘고 어려 보여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그의 변신을 응원했다.
한편, 2NE1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24 2NE1 CONCERT [WELCOME BACK] IN SEOUL'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아시아 투어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투어는 마닐라, 자카르타, 고베, 홍콩, 도쿄, 싱가포르, 방콕,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호치민, 마카오 등 여러 도시에서 열리며 2NE1의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