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 풍향계] 부산서 '짱구 굿즈' 만나고, 성수서 '할리데이비슨' 패션 입어볼까

김민성 기자 2024. 11. 16. 0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음주부터 기온이 급격히 내려갈 것이란 날씨예보가 나오면서 백화점들이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열고 막바지 손님맞이에 나섰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4일까지 센텀시티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글로벌 인기 캐릭터 '짱구'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는 오는 2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신·본관 연결통로에서 브랜드의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百 센텀시티 '짱구'·'맥캘란 호라이즌' 팝업 선봬
갤러리아, '중식여신'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팝업
신세계인터, 할리데이비슨 패션 브랜드 팝업 운영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짱구는 여행중' 팝업스토어.(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다음주부터 기온이 급격히 내려갈 것이란 날씨예보가 나오면서 백화점들이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열고 막바지 손님맞이에 나섰다.

인기 캐릭터 '짱구'를 비롯해 유명 위스키와 패션 브랜드, '흑백요리사' 출연 셰프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팝업까지 눈과 입을 즐겁게 할 다양한 콘셉트의 스토어가 열린다

짱구의 올해 마지막 여행지 '부산'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4일까지 센텀시티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글로벌 인기 캐릭터 '짱구'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부산 한정판 굿즈를 비롯해 인형, 문구류 등 총 100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부산을 대표하는 명소인 '광안리'를 테마로 제작된 한정판 무드등 2만4900원을 비롯해 레디백(소형 여행가방) 2만 9900원, 아크릴 스탠드 키링 4300원 등을 준비했다.

3층 연결 통로에서는 짱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됐다.

지하 1층 굿즈샵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부산 한정판 스티커를 증정한다.

또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랜덤 굿즈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자갈치 시장 상인으로 변신한 짱구 키링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중식여신'표 동파육 만두 먹어볼까

박은영 셰프와 동파육 만두 모습.(사진=갤러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달 인기리에 종영한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중식여신'으로 참여한 박은영 셰프의 동파육 만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는 서울 명품관에서 오는 21일까지 수원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22~28일 각각 열린다.

박은영 셰프는 팝업 기간 동안 방송에서 화제가 되었던 동파육 만두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파육 만두는 황기와 인삼을 넣어 조리한 동파육과 돼지고기, 새우 등을 넣은 만두소로 요리해 쫄깃한 식감과 진한 육즙이 특징이다.

'1억5000만원' 위스키 구경가자

맥캘란 호라이즌 위스키 한정판 팝업.(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오는 21일까지 하우스오브신세계 1층 와인셀라에서 최고급 위스키 브랜드 '맥캘란'(Macallan)의 스페셜 에디션 상품인 '맥캘란 호라이즌'을 선보인다.

'맥캘란 호라이즌'은 맥캘란과 영국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인 '벤틀리 모터스'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상품이다.

세계 최초로 가로형 위스키 병을 제작해 선보인 제품으로, 가격은 1억5000만원이다.

'고대 이집트 감성' 데님 구경해볼까

트루릴리젼 팝업스토어 포스터.(사진=트루릴리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젼(TRUE RELIGION)'이 오는 28일까지 신세계 강남 8층 보이드 존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트루릴리젼의 다양해진 실루엣과 소재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트루릴리젼의 24FW(가을·겨울)시즌 신제품은 이집트의 대표적인 신들을 모티브로 그려낸 그래픽들과 고대 이집트 상형문자를 활용한 올 오버 패턴을 활용했다.

황량한 사막과 미라의 붕대 등에서 영감을 받아 풀어낸 강도 높은 워싱과 남루한 데미지 디테일들이 인상적인 데님 제품들을 선보인다.

팝업 기간 동안 구매 고객 전원에게 리유저블 백과 선착순 키링·양말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바이크 감성 느껴보자"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팝업

지난달 열린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성수동 팝업스토어 전경.(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는 오는 2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신·본관 연결통로에서 브랜드의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는 미국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이 지닌 120년 역사의 바이크 문화를 패션으로 새롭게 풀어낸 브랜드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달 론칭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본격적인 겨울을 겨냥한 패딩 아우터 출시를 기념해 오픈한다.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특유의 바이크 문화와 라이더 정신이 계승된 디자인의 패딩부터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패딩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