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의 명문학교 입학 딸 인성까지↑…정시아 자식 농사 '大성공'

고향미 기자 2024. 11. 16. 0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딸의 근황을 공개한 배우 정시아./배우 정시아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정시아가 딸의 근황을 공개했다.

정시아는 지난 14일 자신의 개인 SNS에 "내일 아침 등굣길에 경비아저씨께 드린다며~ 편지 써놓고 잠든 #서우공주"라는 글과 함께 딸이 경비원에게 쓴 편지를 업로드 했다.

해당 편지에는 '집 앞에 예쁜 꽃들 많이 심어주셔서 감사해요. 등하교 할 때마다 꽃들 덕분에 기분이 너무 좋아져요!', '심어주신 국화꽃을 그렸어요.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어요. 제 그림 보고 힘내세요!!', '항상 건상하시고 행복하세요. 저희 집 지켜주시고 예쁘고 따스하게 꾸며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쓰여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딸의 근황을 공개한 배우 정시아./배우 정시아 인스타그램

앞서 정시아는 지난달 "새하얀 도화지에 생명을 불어넣는 작업이 너무 행복하다는 #서우공주 어린 나이에 입시를 준비한 시간들이 서우의 삶에서 의미 있는 값진 경험이 될 거야~ 그림으로 너의 세상을 마음껏 펼치길 바라며 다음 챕터를 위해 기도할게. 너의 꿈을 응원해"라고 딸의 명문학교 입학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딸의 근황을 공개한 배우 정시아./배우 정시아 인스타그램

정시아의 딸이 합격한 학교는 지난 1966년에 설립된, 서울 중구에 위치한 사립 예술 중학교다. 입학금과 1년 교육비를 더하면 대략 900만 원 내외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정시아는 지난 2009년 배우 백윤식의 아들인 탤런트 백도빈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