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러기 아빠' 김정민, 형편 빠듯하다더니..."월 보험료만 600만원"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정민이 '보험광'의 면모를 드러낸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근 보험 설계사 자격증을 취득한 김승수가 가수 김정민을 찾아가 보험에 대한 팩트 폭격을 날리는 모습이 공개된다.
한편, 김승수는 보험료 때문에 형편이 빠듯하다는 김정민을 위해 본격적으로 그의 보험을 분석하기 시작했다.
보험 설계사 자격을 취득한 김승수의 성공적인 보험 정리는 가능할 지, 11월 17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김정민이 '보험광'의 면모를 드러낸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근 보험 설계사 자격증을 취득한 김승수가 가수 김정민을 찾아가 보험에 대한 팩트 폭격을 날리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김희철은 '연예계 대표 보험광' 김정민의 집을 찾았다. 김정민은 3년 전 보다 무려 300만 원이 늘어 월 보험료로 무려 600만 원을 지출한다고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이에 김희철은 보험 전문가를 불렀고, 김승수가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승수는 최근 연예인 최초로 보험 설계사 자격증 3개를 취득했다는 사실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승수 역시 "한 달에 보험료를 700만 원까지 내본 적 있다"라며 부끄러운 과거를 고백해 김종민마저 놀라게 했는데, 과연 무슨 사연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김승수는 보험료 때문에 형편이 빠듯하다는 김정민을 위해 본격적으로 그의 보험을 분석하기 시작했다. '이색 보험'을 발견한 김승수는 "이건 평생 보험금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또한 보험 마니아들만 가지고 있다는 '전설의 보험'을 발견해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었다는 후문이다.
반면 김희철은 유일하게 가입한 보험이 누구나 의무로 가입되는 '국민건강보험'과 '국민연금'이라고 말해 '보험 무식자'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줬다. 실비보험은 없냐는 물음에 "실비가 뭐냐, 김치 말하는 거냐"라며 폭소를 자아냈다. 심지어 "보험 때문에 결혼도 안 하겠다"라고 밝히며 희철 父를 분노하게 만들었는데, 과연 무슨 일이었는지 방송을 통해 밝혀진다.
보험 설계사 자격을 취득한 김승수의 성공적인 보험 정리는 가능할 지, 11월 17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성당서 포착...♥비·두 딸과 함께 참석 "꿈꾸던 화목한 가정 …
- 박나래, 방송불가 술버릇 진짜였네..."만취해 상의탈의, 이시언이 발차기…
- [SC이슈] 김병만 변호사 "전처, 정글간 김병만 명의 사망보험 24개 …
- 故송재림, 알고보니 일본인 악질 사생팬에 괴롭힘 당했다…비보에 돌연 계정…
- 전현무 무슨 일? 급노화 비주얼 '충격'..'52세' 최현석이 어려보여
- 故김새론 전 남친 "김수현 탓 아냐" vs 가세연 추가폭로 예고→대만도 …
- 故 김수미, 생전 마지막 일기 공개 "발음 이상하고 음식 먹을 때 손 떨…
- 강병규, 온라인 도박 1세대 고백..."1억 8천 벌었지만 60억 날려"…
- [현장인터뷰]'속상한' 캡틴 손흥민의 작심발언 "홈 부진? 홍명보호 원정…
- 55세 할머니 보디빌딩 대회 우승…"나이는 숫자에 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