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정소민 이러니 열애설 나지..발리서 못 숨긴 달달♥찐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해인과 정소민의 발리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6일 정소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정소민ssomday'에는 "어때어때? 발리 화보촬영 비하인드 가져왔는데"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정해인은 "지금까지 박선우와 함께한 달콤 살벌한 화보 촬영이었다"며 너스레를 떨며 정소민에게 수고했다고 인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정해인과 정소민의 발리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6일 정소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정소민ssomday'에는 "어때어때? 발리 화보촬영 비하인드 가져왔는데"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정소민이 "너무 오랜만에 카메라를 켰다. 오늘 발리 화보 촬영을 가는 날이다. 비하인드 겸 브이로그 겸 겸사겸사 드라마('엄마친구아들')가 끝나는 시점이라 카메라를 켜봤다"며 오프닝을 열었다.
발리 호텔에 도착한 정소민은 자신의 사진이 붙여진 비누 서비스에 감격하고 다음날 일정을 위해 휴식을 취했다.
이어진 본격 화보 촬영 일정. 정소민 옆에는 정해인이 착석해 그녀의 유튜브에 기꺼이 출연했다.
정해인은 "입욕제를 써서 아침부터 반신욕을 해서 영혼이 다 빨린 느낌. (화보가) 너무 잘 나오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쌍꺼풀이 생겼다"며 카메라에 얼굴을 들이댔고, 이에 정소민은 "어 진짜네"라며 "안경이 참 잘 어울리시네요"라고 칭찬하며 웃음지었다.
이어 정소민이 큰 의자에 누워 "넌 해고야"라는 상황극을 펼치자 지켜보던 정해인은 "또 회장 놀이하네. 일어나 빨리"라며 웃어 보였다. 정해인은 자신의 말에 후다닥 일어나는 정소민을 보고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진 야외 촬영. 정해인 정소민은 함께 카트를 타고 다음 촬영장소로 이동하면서 또 한번 찐케미를 터뜨렸다.
정소민은 정해인의 진행 실력에 놀라며 칭차했고, 정해인은 "나 진행병이 있다. 팬미팅도 내가 진행한다. 혼자서 두세 시간 가까이 하지 않느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마지막 촬영까지 달달했다. 정소민은 정해인의 눈빛을 보고는 "선우 씨?"라며 '베테랑2'를 언급, "눈이 이상하다. 무섭다"라고 장난쳤다. 이에 정해인은 "지금까지 박선우와 함께한 달콤 살벌한 화보 촬영이었다"며 너스레를 떨며 정소민에게 수고했다고 인사했다.
한편 두 사람은 드라마 '엄마친구 아들'의 주인공으로 열연하면서 열애설에 휩싸일 정도로 드라마 속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던 바. 정해인은 실제 촬영 분위기에 대해 "케미 너무 좋았다"고 했고, 정소민은 "웃느라 정신 없었다"고 떠올렸다. 정해인은 "장난도 많이 치면서 했고 감독님께서도 많이 도와주셨다"며 "소민이가 대본 준비를 많이 해와서 제안을 많이 했던 것 같다. 좋은 걸 찾아가는 과정들이 있었다"고 했다. 정소민은 "서로이야기를 많이 했다"고 화답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성당서 포착...♥비·두 딸과 함께 참석 "꿈꾸던 화목한 가정 …
- 박나래, 방송불가 술버릇 진짜였네..."만취해 상의탈의, 이시언이 발차기…
- [SC이슈] 김병만 변호사 "전처, 정글간 김병만 명의 사망보험 24개 …
- 故송재림, 알고보니 일본인 악질 사생팬에 괴롭힘 당했다…비보에 돌연 계정…
- 전현무 무슨 일? 급노화 비주얼 '충격'..'52세' 최현석이 어려보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