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에이티즈(ATEEZ), 타이틀곡 ‘아이스 온 마이 티스’ 무대 최초 공개
에이티즈(ATEEZ)가 미니 11집의 타이틀곡 ‘아이스 온 마이 티스’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오후 2시 미니 11집 ‘골든 아워 : 파트 2(GOLDEN HOUR : Part.2)을 발매한 에이티즈가 출연하여 타이틀곡 ’아이스 온 마이 티스(Ice On My Teeth)‘의 첫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아이스 온 마이 티스’는 진정한 가치를 안다면 어울리지 않는 것도 훌륭하게 공존시킬 수 있다는 가치관을 힙합 트랙에 담아냈다. 멤버 홍중과 민기가 작사에 참여하여 에이티즈만의 음악적 색깔을 만끽할 수 있다.
컴백 인터뷰를 가진 에이티즈는 “타이틀곡 ‘아이스 온 마이 티스’는 위트 있는 가사가 많다. 재미있으니까 많이 들어 주시면 좋겠다. 그리고 저희 포인트 안무가 제자리에서 추는 춤인데 인상적이다”라며 컴백 소감을 전한 것은 물론, 포인트 안무를 미리 스포일러하며 곧 있을 본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약 6개월간 기다려온 팬들의 열띤 환호 속에 스테이지에 오른 에이티즈는 시작부터 자신들의 아이덴티티를 제대로 녹여낸 사운드로 귓가를 사로잡았다. 특히 ‘아이스 온 마이 티스’가 힙합 베이스에 현악기가 조화를 이룬 매력적인 곡인 만큼,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멜로디가 이색적인 무드를 연출해 리스너들에게 묘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때로는 절도 있는 군무를, 때로는 유려한 춤선을 보여주며 시선을 압도한 에이티즈. 팬들의 기대감에 부응하는 완벽한 무대를 펼친 에이티즈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톱 퍼포머’다운 역량을 드러낼 전망이다.
에이티즈는 올해 월드투어와 세계 유수의 페스티벌 등에서 쌓은 무대 내공을 여실히 증명하며 다시 한번 대중에게 자신들의 이름을 각인시켰다. 이렇게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 에이티즈는 오늘 KBS2 ’뮤직뱅크‘를 비롯하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하며 전방위적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에이티즈의 미니 11집 ’골든 아워 : 파트 2‘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을 들어볼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