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논란' 곽튜브, 마음고생 인정 "살 빠진 이유있다" (전현무계획2)[어저께TV]

유수연 2024. 11. 16. 06: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곽튜브가 '이나은 논란' 이후로 겪은 마음고생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15일 방송된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채널S '전현무계획2'에서는 전라남도 순천을 찾은 '먹브로' 전현무-곽튜브(곽준빈)의 "바다 밥상 특집"이 펼쳐졌다.

이날 소중한 첫 끼로 '꼬막 한상'을 마친 전현무, 곽튜브는 '먹게스트' 권은비와 함께 순천 아랫장 전집에서 각종 '전 먹방'에 돌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곽튜브가 '이나은 논란' 이후로 겪은 마음고생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15일 방송된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채널S ‘전현무계획2’에서는 전라남도 순천을 찾은 ‘먹브로’ 전현무-곽튜브(곽준빈)의 “바다 밥상 특집”이 펼쳐졌다.

이날 소중한 첫 끼로 ‘꼬막 한상’을 마친 전현무, 곽튜브는 '먹게스트' 권은비와 함께 순천 아랫장 전집에서 각종 ‘전 먹방’에 돌입했다.

폭풍 먹방을 펼치던 중, 전현무는 권은비에게 "얘도 먹는걸 참 좋아한다. 네가 뭘 좋아하지? 다 잘 먹어서"라고 물었다. 그러자 권은비는 "저는 회"라며 "덜 쪄야 하고 덜 먹어야 할 때 야식으로 회를 잘 먹는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곽튜브는 "놀랍게도 저도 그렇다. 놀랍게도 제가 다이어트를 한다"라고 고백, 전현무는 "진짜 놀라운데?"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권은비는 "그래도 좀 빠진 거 같다. 핼쑥해진 거 같다"라고 공감하자, 곽튜브는 "그건 다른 이유로 빠지긴 했는데"라고 말끝을 흐려 눈길을 끌었다.

앞서 9월, 곽튜브는 에이프릴 출신 이나은과 이탈리아로 떠난 여행기를 유튜브에 게재, 영상 속 곽튜브는 이나은에 대한 오해가 있었다고 밝히며 용서하는 듯 발언을 남겼다.

그러자 멤버 왕따 가해 의혹을 받고 있는 이나은을 곽튜브가 두둔하고 대리 용서하는 뉘앙스의 발언을 했다는 지적을 받았고, 논란이 일자 곽튜브는 사과문을 게재하기도 했다.

/yusuou@osen.co.kr

[사진] MBN '전현무계획2'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