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의회, 주차난 해소를 위한 종합 계획 수립 방안 논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평택시의회 '평택시 주차난 해소를 위한 연구회'는 지난 14일 시의회 간담회장에서 '평택시 주차난 해소를 위한 개선 방안 연구'에 대한 정책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연구회는 평택시의 가중되는 주차난 문제 해결을 위한 주차장 정책을 발굴하기 위해 지난 4월 착수해 활동을 추진해 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정규 기자] 경기도 평택시의회 ‘평택시 주차난 해소를 위한 연구회’는 지난 14일 시의회 간담회장에서 '평택시 주차난 해소를 위한 개선 방안 연구'에 대한 정책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연구회는 평택시의 가중되는 주차난 문제 해결을 위한 주차장 정책을 발굴하기 위해 지난 4월 착수해 활동을 추진해 왔다.
이날 보고회에는 소남영 대표의원을 비롯해 김영주·김산수·류정화 의원과 연구회 회원 등 약 30여 명 참석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주차 관련 정책 변화에 따른 사례별 정책 방향 △주차난 해소를 위한 신기술 도입과 적용 방안 △중장기적인 주차 종합 계획 수립 △도심권 주차장 확보 방안 △주차 문제 해결을 위한 TF팀 구성 사례 등이 포함됐다.
또 질의·답변 시간을 통해 평택시 주차장 효율화를 위한 정책 제안에 대한 심도 깊은 논의도 진행됐다.
소남영 대표의원은 “이번 연구 활동을 통해 평택시의 심각한 주차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정책들이 심도 깊게 논의된 것 같아 뜻깊었다”며 “연구에서 제시된 정책들이 논의에서 그치지 않고 실제 도입을 통해 평택시민들의 불편 사항이 해소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평택=임정규 기자(jungkuii@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父 성폭력·횡령 혐의에 고개 숙인 아들…'김가네' 사과문 게재
- '구제역' 재판에 출석한 '쯔양'…"사실 다 바로잡겠다"
- "훼손된 흉상 청소하겠다"…동덕여대 무단침입한 20대 男 체포
- 애플 비전프로 한국 상륙…가격은 499만원부터
- 수능 보는데 '지잉' 소리…하필 '꺼진 공기계' 발견된 수험생
- '사법리스크' 현실로…'이재명 위기' 이제 시작
- 이재명 1심 유죄…한동훈 "사법부 결정에 경의"
- 법원, '유출 논란' 연세대 논술 효력정지…합격자 발표 미뤄진다
- "숨통 트였다"…영세업체는 배달 상생안 '환영'
- 동덕여대 "시위로 최대 54억원 피해"…총학생회 "돈으로 겁박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