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도경수→이찬원 라이즈 ‘KGMA’ 최고 인기상 접전 치열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1회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KGMA) 최고 인기상을 놓고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
KGMA가 11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현재 '룰루아X팬캐스트 최고 인기상' 투표 경쟁이 치열하다.
'룰루아X팬캐스트 최고 인기상'은 KGMA에 참여하는 아티스트 중 팬들의 투표를 가장 많이 받은 아티스트에게 수여하는 인기상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제1회 코리아 그랜드 뮤직어워즈(KGMA) 최고 인기상을 놓고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
KGMA가 11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현재 ‘룰루아X팬캐스트 최고 인기상’ 투표 경쟁이 치열하다.
‘룰루아X팬캐스트 최고 인기상’은 KGMA에 참여하는 아티스트 중 팬들의 투표를 가장 많이 받은 아티스트에게 수여하는 인기상이다. 현재 아티스트 부문에서는 1위 태민, 2위 영탁, 3위 도경수가, 송 부문에서는 1위 이찬원, 2위 라이즈, 3위 에이티즈가 경쟁을 펼치고 있다.
KGMA는 16일 ‘아티스트 데이’, 17일 ‘송 데이’로 각각 꾸며진다. ‘룰루아X팬캐스트 최고 인기상’ 투표 역시 양일 생방송 중에도 계속 투표가 가능한 만큼, 과연 어떤 아티스트가 1위를 차지할지 기대가 뜨겁다.
KGMA는 국내 최고 엔터테인먼트·스포츠 전문지 일간스포츠가 선보이는 새로운 대중음악 시상식이다. 16일에는 뉴진스, 도경수, 동방신기, 비비, 스테이씨, (여자)아이들, 영탁, 유회승, 이무진, 이영지, 정동원(JD1), 제로베이스원, QWER, 태민, 피원하모니(이하 가나다순) 등이 출연한다.
여기에 17일에는 나우어데이즈, 니쥬, 데이식스, 라이즈, 송가인, 에스파, 에이티즈, NCT위시, 우기, 유니스, 이찬원, JO1, 클라씨, 트레저, 피프티 피프티 등이 이름을 올리며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한편 KGMA는 키스위(KISWE)의 ‘러브 앤 K팝’(Love & Kpop)을 통해 전 세계 200개국에 생중계되고, ENA와 웨이브에서 생방송으로 진행과 동시에 라이브 스트리밍 티켓은 ‘러브 앤 K팝’이 제공하는 KGMA 키스위 웹사이트에서 4일 오후 7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故송재림, 부모님 전세금·동생 결혼식 지원한 효자‥이렇게 착했는데
- 송재림 사망에 ‘우결’ 커플 김소은에도 위로 물결 “힘내야 해요”
- ‘조재현 딸’ 조혜정, 뼈마름 글래머 둘 다 잡았네…차기작 확정+물오른 비주얼 근황
- “필리핀서 마약” 김나정 고백 진짜였다…필로폰 양성 반응[종합]
- 김병만, 전처 폭행설 반박 “딸 파양 명목으로 30억 요구, 생명보험만 수십개 들어놔”[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