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에르쯔틴, LA 패션위크 참여로 북미 시장 진출 확대
최병태 기자 2024. 11. 15. 18:17
더마 코스메틱 에르쯔틴이 LA Fashion Week(이하 'LAFW')에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LAFW 행사는 나이키(Nike), 스냅챗(Snapchat), 시티(Citi) 등 글로벌 기업들이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며, 테오필리오(Theophilio), 세르지오 허드슨(Sergio Hudson) 등 세계적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해 패션과 뷰티의 미래를 제시하는 글로벌 행사이다.
에르쯔틴이 참여한 K-뷰티 특별관은 LAFW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공간으로, 수백명의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모이는 몰입형 행사로 다양한 K-뷰티 브랜드과의 협업이 기대되는 부분이다. 수많은 글로벌 브랜드들과 함께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에르쯔틴은 저자극 수분 장벽 라인 “히아세라” 제품 라인을 비롯해 주름 개선 및 탄력 기능성 라인 “리제너레이티브 실트”라인을 선보였다. 해당 제품들은 모두 국내 대형 피부과에서도 관리용으로 사용 제품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보습하는 데 효과적이다.
에르쯔틴 관계자는 “K-뷰티의 관심이 큰 북미 시장에 에르쯔틴 제품을 직접 선보일 수 있어 영광이다”며 “이제는 국내를 넘어 해외 소비자들과도 소통을 확대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