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20~30대 여성 맞춤 ‘초소형 비타민’ 출시… 종합 건기식 시장 공략 박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이 현대 여성의 건강을 위한 맞춤형 멀티비타민 '라이필 멀티비타민 컴팩 포 우먼'을 새롭게 선보였다.
'라이필 멀티비타민 컴팩 포 우먼'은 일상 활력을 위한 14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에 더해, 여성에게 특히 중요한 비오틴과 엽산을 일일 권장량 대비 2배로 강화했다.
농심 관계자는 "20~30대 여성들이 하루 한 팩으로 생기를 더하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제품은 소형 멀티팩으로 포장되어 휴대성도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필 멀티비타민 컴팩 포 우먼’은 일상 활력을 위한 14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에 더해, 여성에게 특히 중요한 비오틴과 엽산을 일일 권장량 대비 2배로 강화했다. 스트레스 완화 성분인 테아닌,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과 비타민A 등도 포함되어 여성들의 다양한 건강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한다.
농심 관계자는 “20~30대 여성들이 하루 한 팩으로 생기를 더하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제품은 소형 멀티팩으로 포장되어 휴대성도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기능식품의 섭취 시 정제 크기가 부담이 된다는 점에 주목, 국내 최소 크기의 비타민을 개발했다. 팥알 크기의 초소형 정제는 첨가물을 최소화하면서도 성분의 안정성과 기능성을 유지하는 농심의 독자 기술 ‘아담(adam)’을 통해 완성됐다. 기술 덕분에 하루에 필요한 영양소를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한다.
농심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여성 맞춤형 건강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며,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한 걸음 나아간다는 방침이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첫 재판부터 징역형…李, 대선주자 입지-당 ‘일극체제’ 타격
- [속보]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제고”
- 법원, ‘문제유출’ 연세대 논술 무효 가처분 신청 인용…합격자 발표 못해
- 尹 국정 지지율, 3주 만에 다시 ‘심리적 마지노선’ 20%
- 운동과 담 쌓은 40대 이상, 하루 이만큼 운동하면 11년 더 산다
- [단독]교육청, 학교법인 이사장 가족 학교장 임명 가능 법령 내용 일부 공문서 누락
- ‘트럼프 최측근’ 머스크, 외교도 관여…주유엔 이란대사 비공개로 만나
- “아파트 아파트도 아니고”…단어 ‘노이즈’ 45번 반복된 수능 국어 지문
- “임영웅 연말 콘서트, 사전예약 가능해요”…사기 문자 주의
- 형제애로 마련한 400억…감사 전한 튀르키예[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