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누나’ 이영자 “송은이 김숙 사적으로 만나지 않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심누나' 이영자가 송은이 김숙 30년 우정의 진정성을 의심해 그 배경에 궁금증을 높인다.
16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이하 '진심누나') 7회에서는 마이트로의 성장캐 서우혁의 개인 무대가 전격 공개된다.
서우혁의 무대에 한껏 고취된 이영자는 "이런 맛에 입덕을 하나보다"라며 즐거움을 만끽하는 한편, 송은이 김숙과 함께 덕질이라는 취미를 공유하는 재미 역시 쏠쏠하다고 털어놔 현장을 훈훈하게 덥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방송되는 TV CHOSUN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이하 ‘진심누나’) 7회에서는 마이트로의 성장캐 서우혁의 개인 무대가 전격 공개된다.
드라마 ‘더 글로리’ 속 손명오 아역으로 데뷔를 한 뒤, 배우에서 가수로 전향한 서우혁은 난생처음 배워보는 노래와 춤으로 인해 데뷔 프로젝트 초반 남다른 고충을 겪어야 했다.
서우혁은 남진의 ‘빈잔’을 선곡, 일취월장한 노래 실력을 뽐내는 한편 배우 출신의 이점까지 살려 풍부한 감정 표현까지 더해 진심 누나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 같은 서우혁의 무대에 깊은 감명을 받은 김숙은 “누나들이 뭐로 채워주면 좋을까?”라고 물으며 ‘눈 큰 누나’의 애정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한다.
서우혁의 무대에 한껏 고취된 이영자는 “이런 맛에 입덕을 하나보다”라며 즐거움을 만끽하는 한편, 송은이 김숙과 함께 덕질이라는 취미를 공유하는 재미 역시 쏠쏠하다고 털어놔 현장을 훈훈하게 덥힌다.
이영자가 돌연 송은이, 김숙의 30년 우정에 대해 의문을 제기해 분위기를 급반전시킨다는 후문. 이영자는 “은이랑 숙이는 사실 사적으로는 안 만나는 사이”라면서 “송은이는 맨날 일만 하고, 김숙은 맨날 캠핑만 한다. 둘이 취미가 안 맞는다”라고 폭로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든다는 전언이다.
이 같은 이영자의 폭로에 ‘30년 단짝’ 송은이와 김숙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진심누나’ 7회는 16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카리나, 러블리 미모 - 스타투데이
- D-7 ‘지금 거신 전화는’ 유연석 채수빈, 로맨스릴러 출격 - 스타투데이
- “아들 생일에 한국 가고 싶다” 채림 전 남편, 루머 일축하며 올린 글 - 스타투데이
- ‘BJ에 8억 갈취 피해’ 김준수 “난 잘못 없어, 당당해” - 스타투데이
- ‘무한 반복’ 부르는 BTS 진 음색, 아미도 ‘해피’해[돌파구] - 스타투데이
- 최다니엘, ‘최다치즈’ 론칭...나얼 첫 게스트 - 스타투데이
- ‘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 1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
- ‘나미브’ 고현정, 스타 제작자 변신 - 스타투데이
- ‘히든페이스’ 송승헌 “첫인상 비호감이었지만 현실적 인물”[인터뷰] - 스타투데이
- 윈터, 러블리 미모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