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th 지스타] 넷마블, '지스타'서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무대 행사 진행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무대 이벤트는 코스튬플레이 쇼와 코멘터리 무대로 구성됐다.
먼저 넷마블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은 코스튬플레이 쇼다. '왕좌의 게임' IP를 대표하는 캐릭터 ‘백귀’로 분한 코스어가 상징적인 소품 ‘철왕좌’와 함께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부스에 등장한 것. 이후 ‘백귀’ 코스어가 넷마블관 중앙 무대로 이동해 포토타임을 진행해 관람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이어서 진행된 코멘터리 무대는 스페셜 MC '클템' 이현우, 성승헌, 권이슬과 인플루언서 지무비, 김성회, 조매력, 남도형, 와나나 등이 패널로 등장, '지스타' 시연 빌드를 기반으로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의 오리지널 스토리와 전투 시스템 등 특징을 소개하며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의 '지스타 2024' 무대 이벤트는 ▲16일 10시, 15시 ▲17일 10시, 14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는 HBO의 인기 미드 ‘왕좌의 게임’ 을 활용해 모바일은 물론 다양한 플랫폼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오픈월드 액션 RPG다. 넷마블이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산하 HBO의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해 제작 중이며, 철저한 고증을 바탕으로 원작의 세계관과 캐릭터 등을 고퀄리티로 구현해 극대화된 몰입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GAME OF THRONES and all related characters and elements ©️ & ™️ HOME BOX OFFICE, INC. (s24) All rights reserved.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