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지스타2024 무대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병준, 이도원, 남혁우, 강한결] 넷마블은 지스타2024 개막 이틀차인 15일 넷마블관에서 출품작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의 무대 이벤트를 진행했다.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지스타 2024 무대 이벤트는 코스프레쇼와 코멘터리 무대로 구성했다.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의 지스타 2024 무대 이벤트는 ▲14일 14시 ▲15일 12시, 16시 ▲16일 10시, 15시 ▲17일 10시, 14시 등 총 7회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특별취재팀 )[부산=최병준, 이도원, 남혁우, 강한결] 넷마블은 지스타2024 개막 이틀차인 15일 넷마블관에서 출품작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의 무대 이벤트를 진행했다.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지스타 2024 무대 이벤트는 코스프레쇼와 코멘터리 무대로 구성했다.
먼저 넷마블관을 방문한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은 코스프레쇼다. 왕좌의 게임 IP를 대표하는 캐릭터 ‘백귀’를 코스프레한 코스어가 상징적인 소품 ‘철왕좌’와 함께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부스에 등장한 것. 이후 ‘백귀’ 코스어가 넷마블관 중앙 무대로 이동해 포토타임을 진행해 관람객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이어서 진행된 코멘터리 무대는 스페셜 MC 클템, 성승헌, 권이슬과 인플루언서 지무비, 김성회, 조매력, 남도형, 와나나 등이 패널로 등장, 지스타 시연 빌드를 기반으로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의 오리지널 스토리와 전투 시스템 등 특징을 소개하며 관람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의 지스타 2024 무대 이벤트는 ▲14일 14시 ▲15일 12시, 16시 ▲16일 10시, 15시 ▲17일 10시, 14시 등 총 7회 진행된다.
시연존 이벤트도 마련됐다. 스탬프 이벤트, 럭키 드로우, 선착순 이벤트 등을 통해 미션 수행 시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공식 굿즈, 그래픽 카드, 게이밍 헤드셋, 블루투스 스피커, 넷마블 쿠폰북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는 에미상, 골든글로브상을 수상한 HBO의 ‘왕좌의 게임’ 을 활용하여 모바일은 물론 다양한 플랫폼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오픈월드 액션 RPG다. 넷마블이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산하 HBO의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해 제작 중이며, 철저한 고증을 바탕으로 원작의 세계관과 캐릭터 등을 고퀄리티로 구현해 극대화된 몰입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취재팀 ()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신작 '킹 오브 파이터 AFK' 지스타 코스프레 무대 행사 마련
- 넷마블 지스타 출품작 주목...왕좌의 게임-몬길팬 사로잡아
- 넷마블 이다행-김민균 "몬길:스타 다이브, 韓日 서브컬쳐 시장 공략"
- 넷마블 문준기-장현일 "왕좌의 게임: 킹스로드, 서구권에 선 출시...수동 조작 재미 유지"
- 방준혁 넷마블·코웨이 의장 "게임시장 정체기, 2~3년 내 가능성 찾을 것"
- 넷마블, 부산 지스타 상륙...왕좌의 게임-몬길 신작 꺼내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