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 동요엔터에 새 둥지… DKZ와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오종혁이 동요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운 출발을 알린다.
동요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종혁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종혁이 다방면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오종혁의 합류 소식과 함께 동요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웰컴 이미지도 게재했다.
영역 불문 전방위적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오종혁이 동요엔터테인먼트에서 펼칠 활약에 이목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요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종혁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종혁이 다방면에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오종혁의 합류 소식과 함께 동요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웰컴 이미지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옅은 미소를 띤 오종혁의 얼굴에서는 부드럽지만 단단한 내공이 느껴진다.
오종혁은 최근 드라마, 영화,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특히, 오종혁은 그동안 ‘쓰릴 미’, ‘그날들’, ‘노트르담 드 파리’, ‘1976 할란카운티’, ‘드림하이’, ‘셜록홈즈’ 등 다수의 걸출한 뮤지컬 작품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가운데, 지난해 열린 ‘제11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뮤지컬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기도 했다. 영역 불문 전방위적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오종혁이 동요엔터테인먼트에서 펼칠 활약에 이목이 쏠린다.
동요엔터테인먼트에는 그룹 DKZ가 소속돼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