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논란’ 승한, 솔로 데뷔한다···라이즈 탈퇴 후 전한 깜짝 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생활 논란으로 그룹 라이즈(RIIZE)를 탈퇴한 승한이 내년 하반기 솔로로 데뷔한다.
1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승한이 2025년 하반기 솔로 아티스트로서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라이즈로 데뷔한 승한은 사생활 논란을 빚자 활동을 중단했다.
승한은 2025년 하반기 솔로 아티스트로서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팬들 '복귀 반대'로 라이즈 탈퇴···내년 솔로 데뷔
사생활 논란으로 그룹 라이즈(RIIZE)를 탈퇴한 승한이 내년 하반기 솔로로 데뷔한다.
1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승한이 2025년 하반기 솔로 아티스트로서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승한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며 본인의 재능과 꿈을 펼쳐가고자 한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고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지난해 9월 라이즈로 데뷔한 승한은 사생활 논란을 빚자 활동을 중단했다. 연습생 시절 여자친구와 스킨십을 하거나 길거리에서 흡연하는 사진이 유포됐다. 논란이 커지자 지난해 11월 활동을 중단하고 라이즈는 승한을 제외한 6인조로 활동했다. 올해 10월 팀 활동에 복귀하고자 했으나 팬들의 반발로 무산됐다. 팬들은 SM 사옥에 근조 화환을 보내는 등 반발했고 결국 복귀 발표 2일 만에 자진해서 라이즈를 탈퇴했다.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승한 활동 관련 말씀드립니다.
승한은 2025년 하반기 솔로 아티스트로서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입니다.
이를 위해 승한은 솔로 데뷔에 필요한 체계적인 트레이닝과 프로듀싱, 매니지먼트 등 다방면의 서포트와 함께 연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승한 관련 소식은 오늘(15일) 개설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전해드리겠습니다.
승한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며 본인의 재능과 꿈을 펼쳐가고자 합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고,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결하기 위해 나와, 잘 말씀드리겠다'…쯔양, 구제역 재판서 직접 입 연다
- 동방신기 출신 시아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겨…경찰, 해당 BJ 구속영장 신청
- 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게 구타당했다…차에 위치 추적기도 '충격'
- 100명 초대했는데 달랑 '5명' 참석…결혼식 올린 부부에게 무슨 일이
- 수억원짜리 '핑크 롤스로이스' 들이받은 화물차…'가장 아름다운 사고'라 칭송받는 사연
- “저 마약했어요”…아나운서 출신 김나정, 경찰 조사 결과 마약 양성
- '건강검진 때 이 검사는 굳이'…의사도 말리는 '돈 날리는' 항목 뭐길래?
- '야구공 하나가 61억원?'…오타니 50호 홈런공, 일본 아닌 '이곳'서 볼 수 있다
- “이영애와 김건희 여사 친하다” 보도한 유튜버…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故 송재림, 생전 일본 사생팬에 지속적인 괴롭힘 당했나…'사생활 침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