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인포, 에센코어 KLEVV DDR5 PC5-44800 CL46 5600MHz NEO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센코어 국내 공식 유통사인 파인인포가 DDR4 메모리 대비 75% 향상된 속도를 자랑하며 압도적인 성능을 지닌 가성비 메모리 DDR5 PC5-44800 CL46 5600MHz NEO 출시 소식을 밝혔다.
DDR5 PC5-44800 CL46 5600MHz NEO는 다소 부담이 될 수 있는 DDR5의 구매장벽을 낮춘 가성비 메모리로 외관상 일반 메모리와 구분하기 어렵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센코어 국내 공식 유통사인 파인인포가 DDR4 메모리 대비 75% 향상된 속도를 자랑하며 압도적인 성능을 지닌 가성비 메모리 DDR5 PC5-44800 CL46 5600MHz NEO 출시 소식을 밝혔다.
DDR5 PC5-44800 CL46 5600MHz NEO는 다소 부담이 될 수 있는 DDR5의 구매장벽을 낮춘 가성비 메모리로 외관상 일반 메모리와 구분하기 어렵다. 하지만 파트넘버의 7번째 자리에 일반 메모리는 ‘A’, 네오 메모리는 ‘8’로 다르게 기재돼 있어 파트넘버로 구별이 가능하다.
U-DIMM 규격의 NEO는 16GB 용량을 지원하며, 램타이밍은 46-46-46-90이다. SK 하이닉스 칩이 적용돼 최상의 성능 및 안정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On-Die ECC기술을 통해 실시간으로 데이터 오류를 수정해 장기적인 안정성을 유지한다. 또한 내장된 PMIC기술로 메모리에서 직접 전원을 관리, 효율적 전력제어를 통해 향상된 전력과 효율성의 최적화를 체감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주요 마더보드사 DDR5플랫폼 메인보드와 호환성 테스트를 마친 QVL 등록 제품으로 메모리 사용의 안정성을 보장하며 제한적 평생보증(Limited Lifetime Warranty) 서비스를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인텔 14세대 이하, AMD 9000번대 이하 호환은 가능하나 15세대 인텔 CPU에서는 NEO제품이 아닌 일반제품으로 구매하는 것을 권장한다.
에센코어 국내 공식 유통사 파인인포는 기술력과 안정성 면에서 타협 없는 품질을 보장하는 에센코어의 신제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랜 기간 축적된 기술력을 통해 사용자에게 전례 없는 뛰어난 성능 경험 제공과 고객의 니즈에 맞게 다양한 제품을 론칭함으로써 에센코어 제품을 구매하는데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밝혔다.
파인인포 소개
파인인포는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메모리와 CPU 등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회사로, 창업 이래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다. IT 유통 전문 기업으로서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제품을 제조하는 회사들의 엄선된 제품들을 한국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앞으로 최고의 제품을 유통하는 회사에 걸맞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파인인포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HD현대중공업, 캐나다서 최적의 잠수함 솔루션 제안 - 뉴스와이어
- 서울시립청소년음악센터, 제1회 서울청소년댄스페스티벌 성료 - 뉴스와이어
- 쿠팡과 함께하는 더 풍성해진 ‘유럽연합 푸드 위크’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