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보도] 《[이정근 노트] “친문 자금책” 홈앤쇼핑, 1000억원대 비자금 의혹》 관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 언론사는 2023. 5. 5. 자 정치일반면(인터넷 시사저널), 2023. 5. 9. 자 사회면(주간지 시사저널)의 각 [이정근 노트] "친문 자금책" 홈앤쇼핑, 1000억원대 비자금 의혹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CJ대한통운이 홈앤쇼핑에 운송계약과 관련한 리베이트로 약 1000억원 원을 제공했다는 의혹이 있다'는 취지로 보도하였습니다.
그러나 사실확인 결과, CJ대한통운이 홈앤쇼핑에 리베이트나 백마진을 제공하거나 이에 대해 합의한 사실이 없음이 확인되었으므로, 이를 바로잡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사저널=시사저널)
본 언론사는 2023. 5. 5. 자 정치일반면(인터넷 시사저널), 2023. 5. 9. 자 사회면(주간지 시사저널)의 각 「[이정근 노트] "친문 자금책" 홈앤쇼핑, 1000억원대 비자금 의혹」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CJ대한통운이 홈앤쇼핑에 운송계약과 관련한 리베이트로 약 1000억원 원을 제공했다는 의혹이 있다'는 취지로 보도하였습니다.
그러나 사실확인 결과, CJ대한통운이 홈앤쇼핑에 리베이트나 백마진을 제공하거나 이에 대해 합의한 사실이 없음이 확인되었으므로, 이를 바로잡습니다. 끝.
Copyright © 시사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