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 확신의 비숑상 MC…“정규 냄새 맡고 왔다” (동물은 훌륭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프콘이 '동물은 훌륭하다' 새 MC 출사표를 던졌다.
오는 16일 오전 10시 35분 정규편성 후 첫 방송되는 KBS2 '동물은 훌륭하다' 1회에서는 '도심 속 동물'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동물을 훌륭하다'에는 새 MC 데프콘이 반가운 인사를 전한다.
'동물은 훌륭하다' 1회는 오는 16일 오전 10시 3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6일 오전 10시 35분 정규편성 후 첫 방송되는 KBS2 ‘동물은 훌륭하다’ 1회에서는 ‘도심 속 동물’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동물을 훌륭하다’에는 새 MC 데프콘이 반가운 인사를 전한다. 그는 “정규방송으로 갈 것 같은 냄새가 났다. 어렸을 때부터 백구, 누렁이와 자주 놀았고, 좋아하는 가수는 스눕독(DOG)이다”라며 재치 있는 자기소개로 포문을 연다.
3MC는 새롭게 준비된 ‘애니퀴즈’ 코너에 “이게 가능해?”라며 놀라움을 드러내는가 하면, 다채로운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동물은 훌륭하다’에서는 애니벤저스 김명철 수의사와 함께 동물 구조 현장을 찾는다. 김명철 수의사는 보호자가 없어져 약 2주간 방치된 18마리의 반려묘 구출 작전에 직접 출동해 생생한 현장을 전할 전망이다.
‘동물은 훌륭하다’는 다양한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일상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애니캠을 통해 감동과 재미, 일상 속 법률 상식까지 반려문화를 선도하고 대중의 인식을 개선하는데 힘쓰고 있다.
‘동물은 훌륭하다’ 1회는 오는 16일 오전 10시 3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규, 피부 노화 심각한 상태 “저게 얼굴이냐” (경이로운 습관)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