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YOU' 이이경 "母, 결혼 상대 사진 보내…공약 걸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이요? 전 항상 하고 싶었고 할 거예요."
배우 이이경이 15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진행한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제작발표회에서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조수민 분)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 분)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이경이 15일 오후 온라인을 통해 진행한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제작발표회에서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조수민 분)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 분)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
이날 이이경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묻는 질문에 “저희 부모님이 많이 초조해 하고 계신다. 얼마 전엔 처음 보는 가족사진을 보내셨는데 어떤 여성분의 얼굴에 동그라미가 쳐져 있더라. ‘자세히 보아라. 아는 분의 자제다’ 하셨다”며 “그래서 어머니께 ‘이런 결혼은 원치 않습니다’ 말씀드렸다”고 답했다.
이어 “저희 할머니가 보셨을 때는 제가 망한 줄 아신다. 제 입장에선 하고 싶지만 선뜻 결정을 내리지 못하겠고 누굴 만나기도 어렵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이경은 드라마 흥행 공약으로 결혼을 걸었다. 그는 “되고 안 되고를 떠나서 내부적으로 됐다는 수치가 되면 이 안에서 누가 공약으로 결혼할 수도 있지 않겠나”라며 “(일부러) 정확한 시청률 수치를 말씀 안 드리는 거다. 그 여부는 SNS에 올려드리든지 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결혼해YOU’는 오는 16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