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키리, 16일 ‘다리미 패밀리’ OST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기고와 키리가 KBS2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다섯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정기고와 키리가 가창한 KBS 2TV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연출 성준해, 서용수 / 극본 서숙향)의 OST '러브 스틸러'가 16일(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듣기만 해도 설렘을 자아내는 정기고와 키리의 '다리미 패밀리' OST '러브 스틸러'는 16일(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기고와 키리가 가창한 KBS 2TV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연출 성준해, 서용수 / 극본 서숙향)의 OST ‘러브 스틸러’가 16일(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러브 스틸러’는 마음을 훔쳐 간 사람에게 들려주는 러브송이다. 때로는 진지하면서도 장난스러운 감정을 미디움 템포의 어쿠스틱 곡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러브송 장인’ 정기고의 감성 보이스와 버츄얼 아이돌 키리(KIIRI)의 달달한 하모니가 어우러져 설렘 가득한 듀엣곡으로 완성했다.
‘러브 스틸러’는 ‘다리미 패밀리’에서 서강주(김정현 분)가 이다림(금새록 분)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에 삽입되며 극 감정선을 더욱 고조시킨 바 있다. 정기고와 키리가 가창한 ‘러브 스틸러’를 향한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앞으로 어떤 아티스트가 OST 가창에 참여해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다리미 패밀리’는 청렴 세탁소 다림이네 가족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돈다발 블랙코미디 작품으로 매주 토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듣기만 해도 설렘을 자아내는 정기고와 키리의 ‘다리미 패밀리’ OST ‘러브 스틸러’는 16일(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규, 피부 노화 심각한 상태 “저게 얼굴이냐” (경이로운 습관)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