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회 “결혼은 너무 먼 이야기...할 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고” (결혼해YOU)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2024. 11. 15. 15: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콘 구준회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15일 오후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드라마 촬영 후 결혼, 비혼에 관한 생각이 바뀌었느냐는 질문에 구준회는 "결혼은 너무 먼 이야기"라며 "사실 결혼을 언젠가는 하고 싶다. '노후에 너무 외롭지 않을까?' 했다. 그런데 '결혼해YOU'를 찍으면서 그 생각이 조금 러프해졌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콘 구준회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15일 오후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이이경, 조수민, 구준회, 지이수와 황경성 감독이 참석했다.

극중 결혼사기진작팀 팀장 최기준 역을 통해 연기에 도전하게 된 구준회는 “아이돌을 꿈꾸기 전 첫 번째 꿈이 액션 배우였다. 아이돌 생활을 하면서도 마음 한켠에는 배우의 꿈을 갖고 있었다”며 “우연히 감사한 기회를 만나서 작품을 찍어 보니 너무 재밌고 계속해서 배운다는 설렘이 가득했다. 앞으로도 도전해야겠다는 마음을 먹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이콘 구준회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 사진 = 채널A
드라마 촬영 후 결혼, 비혼에 관한 생각이 바뀌었느냐는 질문에 구준회는 “결혼은 너무 먼 이야기”라며 “사실 결혼을 언젠가는 하고 싶다. ‘노후에 너무 외롭지 않을까?’ 했다. 그런데 ‘결혼해YOU’를 찍으면서 그 생각이 조금 러프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은 할 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 꼭 결혼하려고 이런저런 노력을 한다기보다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나타나면 하는 거고, 아니면 말자는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결혼해YOU’는 결혼 기피 조건을 다 갖춘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 분)의 결혼을 성사시키기 위해 급조된 ‘결혼사기진작팀’에 유배당한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조수민 분)의 고군분투 과정을 다룬 중매 로맨스다. 오는 16일(토) 오후 7시 50분 처음 방송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