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의회, 예산결산 분석 세미나 가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해 예산안 심사를 앞두고 있는 충북 청주시의회(의장 김현기)가 15일 예산결산 분석 세미나를 열었다.
시의회 연구단체인 청주시 예산정책연구회(대표 임은성 의원)가 이날 시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연 세미나는 2025년 예산안 심사에 대비하고자 사례 중심으로 이뤄졌다.
예산정책연구회 임은성 대표 의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시의회의 예·결산심사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시 예산이 낭비되는 사례가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새해 예산안 심사를 앞두고 있는 충북 청주시의회(의장 김현기)가 15일 예산결산 분석 세미나를 열었다.
시의회 연구단체인 청주시 예산정책연구회(대표 임은성 의원)가 이날 시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연 세미나는 2025년 예산안 심사에 대비하고자 사례 중심으로 이뤄졌다.
이 자리에서 청주시의회 예결산 심의 역량 강화 연구용역을 맡은 나라살림연구소 측은 시의회 상임위원회 부서별 사업과 시 재정 운용 현황을 분석 보고했다. 주요 사업 등에 대한 점검하는 시간도 가졌다.
예산정책연구회 임은성 대표 의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시의회의 예·결산심사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시 예산이 낭비되는 사례가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트럼프 정권 인수팀, IRA 전기차 세액공제 폐지 계획"
- "우리 집 가자" 길거리서 마주친 초등생 데려가려던 50대 덜미
- 딸뻘 편의점 알바생에 "밥 먹고 즐기자, 150 줄게" 치근덕거린 손님
- '선거법 위반 1심' 이재명 "민주당 의원들, 법원 오지 말라"
- 한미 형제, 배임 혐의로 모친 고발…한미약품 "경영권에 눈먼 욕심"
- "강남 주택시장은 여전히 '후끈'"…분양단지 과열주의보
- 현대차, 첫 외국인 CEO 선임...장재훈 사장은 부회장 승진
- 무료 옷장 나눔 받아 가놓고, 건물 앞에 부수고 가버린 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