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독립영화 살리기 앞장"…유지태, 개봉관 못 잡은 비운의 '더 킬러스' 알리려 GV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지태가 범죄 스릴러 옴니버스 영화 '더 킬러스'(김종관·노덕·장항준·이명세 감독, 빅인스퀘어·프로덕션 에므 제작) 지원에 나선다.
유지태는 4명의 감독이 연출한 영화 '더 킬러스' 응원을 위해 16일 오후 12시 서울 정동의 '서울 아트시네마'에서 영화 상영 후 열리는 관객과의 만남(GV)에 참석한다.
이에 유지태는 '더 킬러스'를 연출한 감독과 배우들, 그리고 독립영화 팬들을 응원하기 위해 직접 GV에 나설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유지태가 범죄 스릴러 옴니버스 영화 '더 킬러스'(김종관·노덕·장항준·이명세 감독, 빅인스퀘어·프로덕션 에므 제작) 지원에 나선다.
유지태는 4명의 감독이 연출한 영화 '더 킬러스' 응원을 위해 16일 오후 12시 서울 정동의 '서울 아트시네마'에서 영화 상영 후 열리는 관객과의 만남(GV)에 참석한다.
'더 킬러스'는 국내의 내로라하는 감독들이 의기투합해 연출한 영화로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단편 '살인자들'을 모티프로 4명의 감독이 각자의 스타일대로 이야기를 풀어낸 앤솔로지 구성의 옴니버스 영화이다.
'더 킬러스'는 등에 칼이 꽂힌 채 눈을 뜬 남자와 살인을 의뢰하는 여자, 기다리는 자, 모두가 기다리는 사람 등 각각의 인물이 있고, 어두운 밤 한 식당에 한 사람이 들어서면부터 펼쳐지는 이야기다.
심은경과 연우진, 양익준, 홍사빈, 장현성, 지우, 오연아, 고창석, 이재균, 곽민규 등이 출연한다. 심은경은 4편의 이야기에 모두 출연하며 '더 킬러스'를 이끄는 핵심적인 역할이다.
지난 10월 23일 개봉한 '더 킬러스'는 적은 제작비와 앤솔로지 타입의 독립영화로 많은 개봉관을 잡지 못해 작은 영화관에서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이에 유지태는 '더 킬러스'를 연출한 감독과 배우들, 그리고 독립영화 팬들을 응원하기 위해 직접 GV에 나설 예정이다. 이날 영화 상영 후 유지태는 제작진과 관객들 사이에서 적극 소통하며 영화 알리기의 다리 역할을 맡는다.
한편, 유지태는 배우 유해진과 함께 사극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가제)에 출연을 확정했다. 장항준 감독의 신작인 '왕과 사는 남자'는 왕위에서 쫓겨나 유배된 어린 선왕(박지훈)과 그를 보살피는 촌장(유해진)의 이야기로 유지태는 당대 최고의 권력자로 출연한다. '비질란테'에서 강력한 캐릭터를 선보였던 유지태가 사극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태희, 성당서 포착...♥비·두 딸과 함께 참석 "꿈꾸던 화목한 가정 …
- 박나래, 방송불가 술버릇 진짜였네..."만취해 상의탈의, 이시언이 발차기…
- [SC이슈] 김병만 변호사 "전처, 정글간 김병만 명의 사망보험 24개 …
- 故송재림, 알고보니 일본인 악질 사생팬에 괴롭힘 당했다…비보에 돌연 계정…
- 전현무 무슨 일? 급노화 비주얼 '충격'..'52세' 최현석이 어려보여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